질통증 성교통의 원인과 치료법 질확대수술 A-Z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2023. 9. 26. 16:58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

질통증 성교통의 원인과 치료법 질확대수술 A-Z

 

질통증 성교통의 원인과 치료법 질확대수술 A-Z

 

많은 분들이 질축소수술에 대해서만 알고 계신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여러 요인으로 인해 질 입구가 좁아지면서 관계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생각보다 우리 주변에 많은 편 입니다.

심한 성교통의 경우 관계할 때 마다 아프거나 심한 출혈이 있기도 하며 그냥 참고 견디기엔 많이 불편하고 힘들기도 하며 무엇보다 관계의 질이 확 떨어지게 됩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질통증 성교통의 원인 3가지와 치료 방법인 질확대수술에 대해 담아보았으니 수술시간, 수술 이후 통증, 회복 기간 등 궁금하실 점들을 상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간별 네비게이션✔

 

00:27 : 질통증 성교통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이죠?

01:02 : 질확대수술이란 무엇인가요?

01:45 : 수술시간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01:59 : 수술 이후 통증은 어느정도 인가요?

02:16 : 회복 기간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Q. 질통증 성교통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이죠?

질통증 성교통이 발생하는 원인은 여러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첫번째 이전에 과도한 질축소수술을 해서 질 입구가 너무 좁아져 있는 경우, 두번째 기존의 질 입구가 넓지 않았었는데 여성호르몬이 떨어지는 폐경기가 되면서 질 입구가 더 좁아지는 경우, 세번째 자연분만하면서 회음 봉합을 했는데 회음 봉합이 아무는 과정에서 질 입구가 너무 좁아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Q. 질확대수술이란 무엇인가요?

많은 질통증 성교통을 치료하기 위해서 약물을 사용하거나 주사 요법을 진행하기도 하는데 실제로 질 입구가 많이 좁아져 있다면 이 입구 자체를 넓혀주는 질 확대 수술도 고려해 보시는게 좋아요. 질확대수술은 질 입구 자체를 넓게 만들어줘서 다시 봉합을 해주는 방법이에요. 질 입구 가운데 절개선을 넣은 후에 양쪽으로 모아서 꿰매 주게 되면 질 입구 자체가 넓어지는 효과가 있어요. 다만 우리 몸에 장력 방향을 생각했을 때 우리 몸의 장력은 세로인데 그것과 받대되는 가로의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확대 수술 이후에는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겠죠?

 

Q. 수술시간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수술 시간은 질축소수술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질확대수술은 확대하는 범위에 따라서 30분에서 한 시간 혹은 한 시간 반까지 소요될 수 있어요.

 

Q. 수술 이후 통증은 어느정도 인가요?

수술 이후 통증은 처음 2,3일 정도 심할 순 있습니다. 질 입구 부분에 있는 상피 세포에 통증이 주로 느껴질 수 있으나 이 역시 진통제를 복용하면서 버티고 좌욕하면 조금 더 증상이 완화될 수 있어요.

 

Q. 회복 기간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질확대수술 시 녹는 봉합사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 봉합사가 완전히 녹는 6주간을 회복기간으로 보고 있어요. 따라서 6주 이내에는 샤워 이외에 통속에 들어와서 하는 목욕이나 수영장, 사우나, 그리고 성관계는 피해주시는걸 유의하셔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질축소수술에 대해서만 알고 계신데 실제로 질 입구가 많이 좁아져서 성교통이 발생하는 경우 질확대수술이라는 해결책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풀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Q9Xt9v-VprI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성성형시술 상담비 0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진심을 담은 25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 맛집
헤스티아 여성의원 25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 산부인과'; 27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전문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과 협력
헤스티아여성의원 여기로오세요!
헤스티아 질성형 클리닉 자필후기 홈페이지
헤스티아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