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성형수술 질조임 효과 확실하다? 궁금해요 질성형 A-Z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2023. 10. 19. 17:19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

질성형수술 질조임 효과 확실하다? 궁금해요 질성형 A-Z 

 

질성형수술을 받으면 질조임 효과가 확실하게 나타날까요? 질축소수술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궁금하실 수술 방법 부터 수술 후 관리까지 질축소수술의 A부터 Z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질성형수술을 왜 하는지, 질성형 이건 하면 안되는 피해야하는 상황과 수술 시 통증과 회복기간, 수술 후 관리 방법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질성형수술 질조임 효과 확실하다? 궁금해요 질성형 A-Z

 

질성형수술 받으면 질조임 효과가 확실할까요?

 

중년의 여성이라면 예전과 같지 않은 변한 나의 신체로 인해 걱정이 생기거나 예전엔 느껴보지 못한 불편함을 경험하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늘어난 질로 인해 불편감을 느낀다면 질을 다시 탄력있고 조여있는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 운동요법부터 기구에 도움을 받거나 시술과 수술까지의 방법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질조임 효과를 확실하게 얻기 위해서는 한번에 확실한 방법인 수술적인 방법이 가장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질이 이완된 정도가 심하거나 골반근육까지 같이 손상이 된 경우엔 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확실한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질성형수술 받으면 질조임 효과가 확실할까요?
질성형수술 왜 하는건가요?

 

질성형수술 왜 하는건가요?

 

질성형수술은 임신과 출산을 경험한 여성들이 많이 찾는 질성형입니다. 임신과 출산을 하다보면 태아가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질이 늘어나고 손상되고 골반 밑 근육도 손상되어 질과 주변 장기들이 제대로 지지되지 못하여 질이완의 증상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파트너와의 관계 시 만족을 하지 못하고 성기가 빠지거나, 질방귀가 나는 등 질이완이 생기면 발생하는 증상들은 이런 경우엔 질축소수술 통하여 이완된 질과 손상된 골반근육을 함께 보강할 수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지 않았어도 노화나 비만의 이유로 질이 이완될 수 있습니다.

 

질축소성형 수술 방법은 어떻게 진행되죠?

 

질축소성형 수술 방법은 어떻게 진행되죠?

 

질축소성형은 질의 뒷벽으로 진행이 됩니다. 질 뒷벽의 점막을 절개하여 위쪽부터 아래쪽으로 내려가며 봉합을 하며 질 하부로 내려오면서 손상된 근육도 함께 봉합을 해줍니다. 질내경을 좁히면서 손상된 골반근육까지 탄탄하게 봉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전 본인의 손상 정도가 얼만큼인지 정확한 파악이 중요합니다. 손상된 골반근육을 함께 복원하지 못한다면 질축소수술을 해도 다시 금방 되돌아 갈 수 있기 때문에 질성형을 고민중이시라면 전문적인 기기로 검사를 진행하는 곳에서 나의 상태를 세밀하게 파악한 후 나에게 맞는 적절한 방법으로 진행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질축소성형 이건 하면 안돼요!

 

질축소성형 이건 하면 안돼요!

 

질축소성형을 할때 꼭 지켜야 하는 것은 봉합을 할때 너무 과도하지 않게 너무 느슨하지 않게 적당히 봉합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대로 질축소성형을 할 때 하지 말아야 하는 점도 존재합니다. 먼저 질 입구를 과도하게 좁히는 것 입니다. 늘어났기 때문에 수술을 할때 최대한 많이 줄여야하는게 좋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질 입구를 과도하게 좁히면 없었던 성교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과도한 질 점막을 절개하지 말아야 합니다. 점막만 봉합하는 것도 피해야합니다. 질 점막은 근육과 함께 봉합되어야 다시 되돌아감이 없이 수술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질축소수술 많이 아픈가요?

 

질축소수술 많이 아픈가요?

 

질축소수술은 질 점막과 근육을 봉합하는 것이기 때문에 왠지 고통이 많이 심할거같은 느낌이지만 수술을 받은 환자분들의 경험담이나 후기를 들어보자면 생각보다는 아프지 않았다고 많이 말씀하십니다. 하지만 유의하셔야 할 점은 근육을 봉합하는 수술이다보니 수술 후 뻐근함과 대변이 마려운 듯한 묵직한 느낌이 들 수 도 있는데 이는 정상적인 과정이니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된다는 점 입니다.

 

질성형수술 회복기간과 수술 후 관리 방법은요?

 

질성형수술 회복기간과 수술 후 관리 방법은요?

 

질성형수술의 회복기간은 6주 정도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봉합사가 다 녹고 상처가 아무는 기간이 6주 정도 이기 때문에 성관계나 과격한 운동, 탕목욕, 수영 같은 수술 부위에 힘이 들어갈만한 행동은 최소 6주 후부터 가능하다고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가벼운 샤워나 일상생활은 2~3일 후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질성형수술에 대한 내용인

  1. 질성형수술 받으면 질조임 효과가 확실할까요?
  2. 질성형수술 왜 하는건가요?
  3. 질축소성형 수술 방법은 어떻게 진행되죠?
  4. 질축소성형 이건 하면 안돼요!
  5. 질축소수술 많이 아픈가요?
  6. 질성형수술 회복기간과 수술 후 관리 방법은요?

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영상 속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에 첨부된 영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헤스티아 여성의원이었습니다.

질성형수술 체크사항
헤스티아여성의원 여성성형시술 상담비0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진심을 담은 25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 맛집
헤스티아 여성의원 25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 산부인과 27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전문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 협력
헤스티아여성의원 여기로오세요!
헤스티아 질축소수술 전후사진 자필후기
헤스티아 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헤스티아 여성의원 의료정보포스팅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