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 질늘어남 개선을 위한 확실한 질수축방법!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2023. 12. 19. 17:44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

이쁜이수술 질늘어남 개선을 위한 확실한 질수축방법!

 

질늘어남 증상으로 확실한 질수축방법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이쁜이수술이 있습니다. 이쁜이수술을 받기 전 질이 왜 늘어나는지, 질이 늘어나서 발생하는 불편한 증상들은 무엇인지 먼저 확인을 해 보고 이쁜이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늘어남 증상으로 확실한 질수축방법이 궁금하다면?

 

질늘어남 증상으로 확실한 질수축방법이 궁금하다면?

 

중년 여성분들이 젊을 때와는 다르게 몸의 변화와 노화과정을 느끼는 부위는 다양하죠. 그중 노화로 인해 시력이 나빠지거나, 조금만 걸어도 힘들고 피곤해지는 등 운동 능력이 저하되거나, 예전과는 다르게 몸 곳곳에 탄력을 잃게 되면서 나이가 들어감을 몸소 체험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특히 남편 또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예전만큼 만족되지 못하고 그로 인해 점점 관계를 피하고 소원해지게 되는 것도 이에 해당되겠죠. 파트너와의 관계를 점점 피하게 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신체의 이곳이 손상되었기 때문인데요.

 

이곳은 바로 질입니다. 질이완은 임신이나 출산을 경험한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생각보다 자주 발생하는 노화 질환 중 하나입니다. 불편함이 분명히 느껴지지만 누군가에겐 말하기 부끄럽고 민망하기 때문에 그냥 나만 참으면 되겠지... 하면서 증상이 느껴져도 그냥 방치만 하고 치료를 받는 것을 꺼려하시기도 합니다. 

 

오늘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는 중년 여성 특히 임산과 출산을 경험하신 분들 중 질 이완으로 확실한 개선법을 찾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도록 할게요.

 

질이 늘어나는 이유는 뭘까?
질이 늘어나는 이유는 뭘까? .

질이 늘어나는 이유는 뭘까?

 

질 늘어남이 발생하는 이유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앞서 알려드렸던 내용인 노화,임신,출산이 대표적인 원인들로 들 수 있어요. 임신과 출산으로 질이 이완되면서 질 근육이 손상되거나 골반이 손상되고 골반 근육이 함께 손상되어 골반을 받치는 힘이 떨어진 경우에 질 이완이 발생할 수 있어요. 또 노화로 인해 나타나기도 하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다른 피부처럼 질 조직도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질 탄력이 떨어지면서 질이 늘어났다고 느낄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선천적으로 질 근육이 약한 경우, 비만 과체중, 잦은 성관계 등 여러 원인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이 얼마큼 늘어났는지 정확한 파악을 하기 위해선 병원에서 전문측정 기기인 질압측정기계를 통해 검사를 해볼 수 있어요.

 

질이 늘어나서 발생하는 불편함은?
질이 늘어나서 발생하는 불편함은?

 

질이 늘어나서 발생하는 불편함은?

 

좁았던 질이 늘어나면서 생기는 불편함은 당연히 관계 시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는 성감저하가 있어요. 여성은 질의 앞벽으로 성감을 주로 느끼게 되는데 질이 늘어나면서 질의 뒷벽이 이완되면서 질의 축이 바뀌게 되었어요. 이렇게 되면 관계 시 질의 앞벽과의 마찰이 줄어들며서 성감도 저하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불편함은 흔히 질 방귀라고 많이 불리는 바람 빠지는 소리예요. 관계 시, 운동, 자세 바꾸기 등 몸을 움직이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나도 모르게 질에서 바람이 빠지는 소리가 나 민망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 증상입니다.  소리가 흡사 방귀소리와 비슷하여 오해를 받기도 하며 해명을 하기도 부끄럽고 애매한 상황에 놓이게 되어 바깥 활동을 하기 꺼려지게 되며 사회생활이 힘들어질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골반장기탈출증 위험이 높아진다는 점입니다. 골반장기탈출증은 골반기저근이 손상되었을 때 위험성이 올라가며 골반기저근이 약화되면서 자궁과 장기들이 지지하고 있는 인대와 근육이 약해지면서 질을 통해 내려오게 되는 자궁하수, 방광류, 직장류 등이 발생할 위험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확실한 질수축방법은 이쁜이수술!
확실한 질수축방법은 이쁜이수술!

 

확실한 질수축방법은 이쁜이수술!

 

질 늘어남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은 시술적인 방법부터 수술적인 방법까지 다양한 편이에요. 하지만 확실한 방법은 바로 질축소수술인 이쁜이수술이에요. 질축소수술은 많은분들이 이쁜이수술로 많이 알고 계신 수술인데요. 늘어나고 넓어진 질 내부를 축소시키는 여성성형이면서 골반기저근의 손상까지 복원해주는 수술이에요.

 

많은 분들이 이쁜이수술을 생각할때 단순히 넓어진 질만 좁게 만들어 주는 수술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질축소수술은 질의 내경을 좁혀주면서 질의 뒷벽에 위치하는 근육들을 함께 보강해주어야 하는 수술이에요. 이완된 근육까지 보강해 주어야 질의 벽이 더 단단해지고 손상된 질의 축을 원래대로 되돌려주어 질방귀나 성감저하 같은 증상도 개선될 수 있어요.

 

이쁜이수술은 어떻게 진행될까?
이쁜이수술은 어떻게 진행될까?

이쁜이수술은 어떻게 진행될까?

 

확실한 질축소방법인 이쁜이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레이저를 통해 질 점막을 절개를 한 후 질 점막의 가장 안쪽부터 봉합을 하면서 바깥쪽까지 내려옵니다. 질의 가장 밑쪽으로 내려오면서 손상된 근육을 봉합해 줍니다. 그런 후 질 하부를 감싸고 있는 골반기저근을 잡고 당겨서 봉합을 해주어 손상된 골반기저근을 다시 보강시켜 줍니다. 마지막으로 질 점막과 회음부를 봉합하는 마무리 단계예요. 수술을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질 점막을 적절히 절제하고, 질의 밑쪽 봉합 과정 시 손상된 근육을 보강할 때나 질 입구를 봉합할 때도 너무 과하지 않게 적절히, 적당히 교정을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여기까지 질축소방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1. 질늘어남 증상으로 확실한 질수축방법이 궁금하다면?
  2. 질이 늘어나는 이유는 뭘까?
  3. 질이 늘어나서 발생하는 불편함은?
  4. 확실한 질수축방법은 이쁜이수술!
  5. 이쁜이수술은 어떻게 진행될까?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다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이완증 질성형 병원 선택 시 체크해야 할 세 가지! ★

 

 

질이완증 질성형 병원 선택 시 체크해야할 세가지!

질이완증 질성형 병원 선택 시 체크해야할 세가지! 질이완증이란 질이 늘어나서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함으로 인한 증상들을 말해요. 질이완으로 발생하는 불편함 중 가장 흔하고 대표적인 증상

blog.hestia-womenclinic.co.kr

 

 

★ 질축소수술, 3040+폐경기 여성이라면 주목하세요!! ★ 

 

 

질축소수술, 3040+폐경기 여성이라면 주목하세요!!

질축소수술, 3040+폐경기 여성이라면 주목하세요!! 이번 영상은 30대 40대 그리고 폐경기를 경험하신 여성분들 중에서 질축소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영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분

wooridongsan.com

 

 

★ 질축소수술 이러면 안 돼요! 질성형 재수술 방지 필독서, 두 가지는 꼭!! l 소중한 나를 위해, 헤스티아여성의원 ★

 

 

헤스티아 여성의원 트리플 맥스 입체 질성형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성성형시술 상담비 0원
헤스티아 여성의원은 강요나 보상에 의한 후기가 아닌 진심을 담은 25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 맛집
헤스티아 여성의원 25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 산부인과' 28만 구독자가 인승한 여성병원입니다.
헤스티아 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 협력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성 도수치료 소개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기로 오세요!
헤스티아 질축소수술 홈페이지
헤스티아 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