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타이트닝 원해요..하지만 이쁜이수술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필수!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2024. 3. 15. 14:33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

질타이트닝 원해요.. 하지만 이쁜이수술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필수!
질타이트닝 원해요.. 하지만 이쁜이수술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필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질타이트닝 원해요.. 하지만 이쁜이수술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필수!

 

임신과 출산, 노화 등으로 예전과 같지 않아 속상한 마음이 드신적 있나요?

하지만 수술을 하자니 무섭고 남들의 시선이 걱정되기도 하실 겁니다.

이제 그런 걱정은 그만!!

우리 헤스티아 여성의원은 꼭 수술을 하지 않아도 질타이트닝이 가능하게끔 도와드리고 있어요.

분당 헤스티아 여성의원 정주연 원장님께서 설명해 주시는 질타이트닝 시술계의 쌍두마차!

영상 시청 후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 편하게 헤스티아여성의원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구간별 내비게이션 ✔

 

00:13 여성 시술을 받는 이유가 궁금해요.

00:51 질타이트닝 시술은 뭔가요?

01:16 엘리바바 질타이트닝 시술

02:31 질쎄라 질타이트닝 시술

03:29 고주파 엘리바바 vs 집속초음파 질쎄라 

04:58 질타이트닝 시술 만으로 만족이 안 돼요.

 


 

 

 

 

Q. 여성 시술을 받는 이유가 궁금해요.

 

여성 시술을 받으시는 이유가 뭘까요? 시간의 흐름과 함께  찾아오는 여성들에게 있어 고민이 될 수 있는 노화는 얼굴뿐만 아니라 질에도 나타날 수 있어 여성들의 말 못 할 고민거리가 되기도 해요. 촘촘했던 질벽 주름이 느슨해지면서 내부의 탄력도가 떨어지고 이완이 발생하며 호르몬의 분비감소로 인해 건조증이 생기기도 하는데 이완증이나 건조증이 발생하게 되면 질염이나 외음부염에 빈도도 높아지며 무엇보다 성생활의 만족도가 줄어들고 성감이 저하되거나 공기가 드는 느낌이 들거나 성교통 같은 증상이 발생하기도 해요.

 

 

 

 

Q.  질타이트닝 시술은 뭔가요?

 

최근에는 효과적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질타이트닝 시술이 각광을 받고 있으며 질타이트닝 시술은 레이저 및 고주파, 하이푸, 초음파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대개 마취가 필요하지 않고 당일도 시술이 가능하여 활동에 제약이 없어 수술보다 선호되고 있어요. 최근에 시술 건수가 증가하면서 후기가 좋은 시술을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Q.  엘리바바 질타이트닝 시술

 

그중 첫 번째가 고주파 레이저를 사용하는 엘리바바 시술이에요. 오늘 실제 사용하는 엘리바바 팁 종류 두 가지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먼저 이렇게 길쭉하게 생긴 것은 질 내부 타이트닝에 사용할 수 있는 VT팁이라고 알려드리고 있어요. 이렇게 생긴 것은 저희가 주로 외음부에 사용하게 되는 LT팁이라고 말씀을 드려요. VT팁을 먼저 보시면 앞부분에 이렇게 쇠로 된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에서 고주파 레이저가 나오게 돼요. 

 

실제로 엘리바바의 팁은 굉장히 가늘기 때문에 질 내부에 삽입했을 때 통증을 거의 못 느끼시고 여기에서 나오는 레이저 역시도 따뜻한 열감 정도이기 때문에 실제 시술에서 전혀 통증을 호소하지 않습니다. 이 팁을 질 내부에 넣고 이 부분을 접촉시켜서 문지르게 되면 여기서 나오는 고주파에 의하여 타이트닝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이번에는 LT팁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게요. 앞에 있는 니들을 통해서 고주파 레이저가 피부를 뚫고 들어가게 됩니다. 주로 외음부 미백이나 타이트닝에 사용하게 돼요. 다만 LT팁의 경우에는 통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수면마취를 하고 시술을 진행해요.

 

 

 

Q.  질쎄라 질타이트닝 시술

 

두 번째는 하이푸라고 하는 고강도의 집속초음파를 사용하는 방식에 울트라베라(질세라)에요. 이번에는 질세라에 사용하는 팁을 보여드릴게요. 실제로 질세라에서 사용하는 팁은 이렇게 세 가지 종류의 팁을 사용하고 있어요. 차이점은 여기 아래에 보이는 숫자가 있죠. 이 숫자는 도달하는 깊이를 나타냅니다. 이렇게 생긴 프로브를 질 내부에 삽입을 하게 되고 깊이는 이 숫자를 통해서 보이게 돼요.

 

그러면 이 부분에서 집속초음파가 나오게 되기 때문에 돌려가면서 시술을 할 수 있게 되어 있고 실제로 이 프로브는 바디에 결합이 되어서 돌아가게끔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360도 빠짐없이 시술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팁의 종류는 세 가지이지만 질의 상태나 환경에 따라서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만으로도 시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팁을 선택해야 합니다.

 

 

 

 

Q.  고주파 엘리바바 vs 집속초음파 질쎄라 

 

이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건 고주파 레이저와 하이푸 집속초음파의 비교를 궁금해하십니다. 먼저 보시면 고주파 레이저팁의 경우에는 굉장히 가늘고 이 부분에서 고주파 레이저가 나오고 저희가 직접 문자르면 질 여러 방면의 벽을 직접 자극을 해 줄 수 있고 프로브 자체가 가늘기 때문에 들어갈 때 통증이 굉장히 적어요.

 

이거 역시도 마취가 필요하지 않고 통증이 거의 없다고 알고 계시면 되고요. 이것은 질세라라고 알려진 울트라베라라고도 하는데 집속초음파 하이푸 방식을 이용한 것이에요. 차이가 있다면 이 부분에서 집속초음파가 나오게 되고 나오는 면적이 조금 더 넓어요. 그리고 울트라베라는 아래쪽이 돌아가게 되는 프로브가 연결이 되기 때문에 소리가 나면서 360도 고루고루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울트라베라 역시도 통증이 없기 때문에 마취가 따로 필요하지 않아요. 엘리바바 같은 경우에는 20분에서 30분 정도 시술시간을 소유하고 질세라 같은 경우에는 한 15분 정도의 소요시간이 필요해요. VT 즉 엘리바바 같은 경우에는 3주 간격으로 3회를 했을 때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을 드리고 있어요. 집속초음파인 질세라 같은 경우에는 샷수에 따라서 효과를 달리 보게 되는데 600샷 정도까지는 한 번만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Q.  질타이트닝 시술 만으로 만족이 안 돼요.

 

질타이트닝 시술만으로도 충분한 호전을 느끼실 수 있지만 만약에 시술만으로 조금 부족하고 수술이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질타이트닝과 질 필러를 함께 시술하여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도 사용해 볼 수 있어요. 질타이트닝 시술을 통해 탄력과 이완도를 줄여주면서 질 필러를 통해 넓어진 공간을  채워주면 좀 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을 위해서는 현재 이완증의 정도나 질 점막의 상태 불편한 증상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하여 시술의 방법을 선택해야 해요. 이를 위해서는 검사 및 검진 상담이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질압 측정기를 사용하여 이완의 정도와 질 탄력도를 수치화하여 볼 수 있어 본인에게 더욱 효과적인 시술을 선택하고 진행할 수 있어요. 

 

생활의 불편함을 유발하는 이완증 질 탄력의 감소는 부끄러운 것이 아니에요. 부끄럽다고 참지만 마시고 내원하셔서 정확히 상담을 받으시고 수술 말고도 시술만으로도 충분히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내원하셔서 상담받으시면 좋겠어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 질타이트닝 비비브 질탄력 다시 되돌릴 수 있는 방법!★ 

 

 

헤스티아여성의원 25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 산부인과 28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병원
분당 헤스티아 여성의원 오시는 길
분당 헤스티아 여성의원 질타이트닝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