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성형수술 질탄력 위한 확실한 방법일까?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2023. 7. 25. 15:19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

질성형수술 질탄력 위한 확실한 방법일까?

 

질성형수술 고민 중이시라면 질탄력 저하로 인해 일상생활 속 다양하고 무시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어서라고 생각합니다. 질 탄력이 떨어지는 원인을 제대로 알아야 다시 되돌리는 방법 또한 달라질 수 있는데요. 많은 여성분들에게 발생하는 질이완의 원인이 출산,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데 이런 경우는 질성형수술을 통해 큰 개선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밑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질성형수술 질탄력 위한 확실한 방법일까?
질탄력 위해서 질성형수술 무조건 해야할까?

질탄력 위해서 질성형수술 무조건 해야할까?

 

여성이라면 특히 기혼 여성이라면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면서 몸이 달라지는 여러 가지 신체적인 변화를 느껴보셨을 겁니다. 그중 피하기 어려운 질탄력 은 눈에 보이는 변화가 아니라 숨겨지고 잘 보이지 않지만 나에겐 계속적인 불편함을 가져다주어 속앓이를 하는 주원인 중 하나입니다.

 

나의 남편, 파트너와의 관계 중 전과는 달리 성감이 떨어져 만족을 하지 못하고 관계를 피하게 되거나 운동이나 자세를 바꾸는 행동을 할 때 민망한 소리가 나는 질방귀와 같은 상태들을 보이게 되면서 스트레스를 받아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시곤 합니다.

 

질이완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질타이트닝이나 비비브 같은 시술로 해결을 원하시지만 질이완의 증상이 심한 경우엔 시술로서 개선 효과를 보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엔 질축소수술 흔히 이쁜이수술로 더 많이 알고 계신 수술적 방법으로 확실하고 효과적인 개선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질 탄력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질 성형수술 이쁜이수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질탄력 왜 떨어지나요?
질탄력 왜 떨어지나요?

질탄력 왜 떨어지나요?

 

자궁은 골반기저근이라는 근육이 받치고 있는데 이 골반근육은 임신, 출산, 비만, 노화 등으로 약해질 수 있습니다. 골반근육이 약해지면 자궁과 연결된 '질'의 원통형을 보존해주지 못해 이완이라는 증상이 발생하게 되어 질탄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단순히 질 점막과 질 근육의 문제라면 시술적인 방법으로 개선효과를 볼 수 있겠지만 골반근육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엔 시술적인 방법으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금방 다시 되돌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질이완증은 골반근육에 문제가 생겨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다 효과적이고 되돌아가는 불상사를 고려해 준 확실한 치료를 위해선, 무작정 질을 좁혀만 주는 것이 아니라 골반근육까지 신경 써서 수술이 진행되어야 해요. 시술적인 방법도 많은데 왜 질성형수술 해아하나 궁금하실 수 있는데 그 원인은 바로 골반근육 때문입니다. 

 

질이완증이 있으면 어떤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을까요?
질이완증이 있으면 어떤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을까요?

질이완증이 있으면 어떤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을까요?

 

성감저하
- 가장 대표적인 증상으로 질이 이완되면 질의 축 자체가 바뀌어 성감을 느끼는 부위의 마찰이 감소할 수 있어요.
바람 빠지는 소리
- 질방귀라고도 하는 이 증상이 요가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하다가 발생하여 당황할 수 있어요.
골반장기탈출증의 위험
-골반기저근의 이완이 심해지면 방광 자궁 등이 지지되지 않게 되어 방광류, 자궁하수 등의 위험성이 증가해요.

 

이런 증상들이 반복되어 불편함을 느낀다면 질이완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질이완으로 발생하는 불편함으로 성관계 시 성기가 이탈되거나, 잦은 질염이나 분비물이 있고 요실금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질 이완에 대한 검사를 통해 질 내부 압력 측정 및 질 전체 부피 측정이 가능한 VVP-3500 검사 기기를 통해 객관적인 평가 후 맞춤형 수술이나 시술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꼭 질성형수술 받아야 하나요?
꼭 질축소수술 받아야 하나요?
질탄력 검사 VVP-3500
질탄력 검사 VVP-3500

꼭 질축소수술 받아야 하나요?

 

아닙니다!

내가 질 이완 증상을 보인다고 하여 무조건 질수술을 받으실 필요는 없어요. 우선 가장 먼저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은 케겔운동이에요. 케겔운동은 병원에서도 골반근육을 강화시키기 위해 행동치료로 시행 중인 비수술적인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케겔운동은 골반기저근을 탄탄하게 만들어 질이완의 원인이 되는 문제를 개선해 줄 수 있어요. 하지만 이미 근육이 많이 이완되어 있거나, 손상이 많이 되어 있다면 케겔운동 외 다른 방법이 필요해요.

 

결론적으론 이쁜이수술비용후기 보단 수술인지 비수술인지 결정하기 위한 전문적인 질탄력 검사로 본인의 상태 파악이 우선입니다. 헤스티아 여성의원은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VVP-3500 기계를 통해 정확하고 자세한 검사를 통해 환자 맞춤형 치료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무작정 질이완이라고 수술을 권하는 것이 아닌 본인의 상태에 맞는 치료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질성형수술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나요?
질성형수술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나요?

질성형수술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나요?

 

질수술은 단순히 질의 내강만을 좁혀주는 수술이 아니에요. 질점막을 일부 절개해서 늘어난 질의 내강을 좁혀주는 것도 맞긴 하지만, 재발을 방지하고 더욱 효과적인 개선효과를 위해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질의 뒷벽에 위치하는 근육들을 보강해주어야 해요. 이완되어 있는 근육들을 모아서 봉합해 줌으로써 질의 벽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주고 질의 축을 원래대로 복원시켜주어야 해요.

 

임신, 출산, 노화로 인해 늘어나고 이완된 질을 질탄력 만들어 성관계 시 만족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골반장기탈출증 위험에서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세균감염이나 세균에 노출될 위험성 등이 낮아져 여러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질 늘어남으로 겪었던 불편함들이 개선되어 더 나은 삶을 보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번 수술을 받고 나면 질탄력 영구적으로 효과가 지속되나요?
한번 수술을 받고 나면 질탄력 영구적으로 효과가 지속되나요?

한번 수술을 받고 나면 영구적으로 효과가 지속되나요?

 

아닙니다!

수술 후에도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들면 다시 근육이 이완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수술 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해준다면 유지에 좋은 도움이 돼요. 수술 이후 케겔운동을 지속적으로 해서 골반기저근을 관리해 주고 쪼그려 앉는 자세를 피하고 살이 많이 찌지 않도록 노력해 주시면 됩니다.

 

질수술 병원을 정할 때 체크해보아야 하는 사실이지만 더 심도 있게 체크해보아야 할 점은 수술 시 질의 내경만 좁혀주는 수술이 아닌 이완된 골반기저근까지 보강을 시켜주는지 확인해 보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또 더 오래 수술효과를 기대해보고 싶다면 케겔운동을 일상생활 틈틈이 해주어 골반 근육이 다시 이완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쪼그려 앉기나 급격한 체중증가는 골반근육이 다시 이완되고 질탄력 저하를 만들 수 있으니 최대한  피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질성형수술 질탄력 위한 확실한 방법일까? 에 대한 내용인

  1. 질탄력 위해서 질성형수술 무조건 해야 할까?
  2. 질탄력 왜 떨어지나요?
  3. 질이완증이 있으면 어떤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을까요?
  4. 꼭 질축소수술 받아야 하나요?
  5. 질성형수술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나요?
  6. 한번 수술을 받고 나면 영구적으로 효과가 지속되나요?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질축소수술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 질성형수술 질조임 효과 확실하다? 궁금해요 질성형 A-Z 

 

 

질성형수술 질조임 효과 확실하다? 궁금해요 질성형 A-Z

질성형수술 질조임 효과 확실하다? 궁금해요 질성형 A-Z 질성형수술을 받으면 질조임 효과가 확실하게 나타날까요? 질축소수술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궁금하실 수술 방법 부터 수술 후

wooridongsan.com

 

 

 

 

※ 출산과 노화로 인해 늘어나버린 나를 위한 옵션?! 갱년기 반영구 #질축소

 

 

헤스티아 질성형수술 이렇게 진행돼요!
헤스티아 질성형수술 특별함
헤스티아에서 수술 전후 모두 안심하셔도 되는 이유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헤스티아 안전시스템
헤스티아여성의원 여기로 오세요!
헤스티아 질축소수술 자필후기 홈페이지
헤스티아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