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성형수술이 답이다? NO ! 질타이트닝 시술로 해결 가능 3가지!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2023. 6. 13. 15:18

헤스티아 여성의원♥/질축소수술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성성형시술 상담비 0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여름이벤트 제미가 있다!헤스티아여성의원 여름이벤트 제미가 있다!
질성형수술이 답이다? NO ! 질타이트닝 시술로 해결 가능 3가지!

 

질성형수술이 답이다? NO ! 질타이트닝 시술로 해결 가능 3가지!

 

내가 성감이 떨어진 것 같고 파트너의 만족도가 떨어진 것 같다면 무조건 질축소수술만이 답일까요?

NO!! 그렇지 않아요!

모든 분들에게 질성형수술을 권하지 않아요.

오히려 질성형 후 없던 부작용이나 불편함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번 영상의 주제는 질축소수술을 받으면 안 되는 3가지 경우들!이에요.

 

✔구간별 내비게이션✔

00:12 : 오늘의 주제는?

00:55 : 질성형수술을 권하지 않는 케이스 첫 번째

02:27 : 질성형수술을 권하지 않는 케이스 두 번째

02:35 : 질성형수술을 권하지 않는 케이스 세 번째

03:25 : 질성형수술을 고민 중이라면?

 


 Q. 오늘의 주제는?

질성형수술을 받으면 안 되는 세 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병원에 질성형수술 흔히 말하는 이쁜이수술을 받으러 병원에 오시는 분들에게 저희가 모든 분들께 수술을 권할 수는 없어요. 이런 분들에게 질성형수술보다 레이저시술,고주파시술 질타이트닝을 더 권유드립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수술보다 시술을 더 권하는 세가지 경우에 대해서입니다.

 

Q. 질성형수술을 권하지 않는 케이스 첫 번째

첫 번째, 성관계를 거의 하지 않는 50~60대 여성 분들이에요. 50~60대 분들은 여성호르몬이 많이 결핍되어 있는 상태인데 성관계 횟수가 많이 줄어서 한 달 혹은 두 달에 한 번 정도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이런 분들은 오랜만에 하거나 혹은 남편이 성관계 할 때 너무 헐겁다고 해서 질 안쪽을 좁히러 오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경우에는 수술하고 나면 여성호르몬이 많이 부족하고 성관계를 오히려 안 하면서 성교통이 더 심해질 수 있어요. 그런 경우는 괜히 성관계를 하려다가 성관계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수술보다는 질타이트닝 시술을 1번으로 권유드립니다. 그런데 반대로 "재혼을 합니다. 성관계를 그래도 적극적으로 하게 될 것 같아요" 하시는 50~60대 분들은 호르몬 치료를 하면서 오히려 질축소수술을 더 권해드리기도 해요.

 

Q. 질성형수술을 권하지 않는 케이스 두 번째

두 번째, 스스로 생각했을 때 넓다고 생각하셔서 병원에 왔는데 실제로 검사를 해 보니 질 안쪽이 넓지 않은 경우는 수술을 권유드리지 않아요. 남편이나 아니면 본인이 관계할 때 성감이나 만족도가 예전 같지 못하단 이유만으로 "질이 헐거워진 거 같아요." 그런 분들 중에서 몇몇 분들은 실제 안쪽 공간이 많이 늘어나 있지 않은 경우도 많은 편입니다. 그런 분들은 굳이 수술하는 것보다 오히려 시술을 통한 성감 개선 그리고 시술 동안 질타이트닝을 1번으로 권유드리고 있어요. 물론 좁은 공간도 질축소수술을 통해서 질 안쪽까지 좁혀지면 도움이 되는 경우도 있죠. 하지만 넓지 않은 경우에  수술을 해서 얻게 되는 그런 이점보다는 시술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이점들이 더 크기 때문에 검사 후에 수술보다 시술이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되는 분 들게는 시술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성리학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 가셔서 질압도 측정해 보시고 내진을 해서 그 안쪽 공간이 객관적으로 얼마나 넓은 것인지 순수하게 남자파트너의 성기강직도가 다 떨어져서 성감이 떨어지는 것은 아닌지에 대해서 평가해 보는 것이 좋아요.

 

Q. 질성형수술을 권하지 않는 케이스 세 번째

세 번째, 성관계를 할 때 성교통이 있는 분들께는 수술을 1번으로 권하지 않아요. 질축소수술이 질의 가장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늘어나 있는 조직을 잘라내고 꿰매면서 볼록볼록한 주름을 만들어 주는 수술이지만 아무래도 수술이다 보니까 안쪽 점막도 흉터가 생기고 새로운 살이 생기면서 딱딱한 섬유조직들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성교통이 심하신 분들 중에는 그런 섬유 조직이 너무 많아서 불편한 분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분들은 수술하면서 통증이 더 심해지는 분도 있습니다. 그래서 성교통이 과도하서나 힘든 분들께 수술을 한 번으로 권하기는 매우 어렵고 그런 분들껜 레이저나 다른 질타이트닝 시술들을 먼저 권하게 되고 그 섬유조직으로 인해서 생긴 부분을 조금 풀어 줄 수 있는 부사들을 이용합니다.

 

Q. 질성형수술을 고민 중이라면?

수술이 그렇게 복잡하진 않지만 시술처럼 그렇게 간단한 것도 아니에요. 본인이 불편한데도 파트너에 의해서 시술을 결정하게 되거나 타인의 권유에 의해서 수술을 하는 결정을 내리시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본인의 상태를 정확한 검사를 통해서 진단받고 상담 후에 결정하셔도 늦지 않다고 생각해요. 수술 이외에도 비비브/ 엘리바바/ 프락셔널 레이저/ 소노케어 등과 같은 다양한 의료기기를 통한 질타이트닝 기술들이 있으니까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병원에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겠어요.

 

풀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VOCGDEuCT80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헤스티아여성의원 진심을 담은 20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 맛집
헤스티아여성의원 11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 산부인과 26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전문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 협력
헤스티아여성의원 여기로 오세요
헤스티아여성의원 질축소수술 자필후기
헤스티아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