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성형수술 말고 질수축 방법! 고주파 레이저 질타이트닝 엘리바바 (feat. 비비브)

헤스티아 여성의원♥/여성건강·피임2023. 5. 31. 11:34

헤스티아 여성의원♥/여성건강·피임

질성형수술 말고 질수축 방법! 고주파 레이저 질타이트닝 엘리바바 (feat. 비비브)

 

질성형수술 말고 질수축 방법! 고주파 레이저 질타이트닝 엘리바바 (feat. 비비브)

 

질타이트닝은 질에 에너지를 조사해서 질수축 방법을 유도하고 촉진시키는 시술을 말해요.

질타이트닝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 고주파 질타이트닝 이용

- 레이저 질타이트닝 이용

- 초음파 질타이트닝 이용

입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질성형수술 말고  고주파 레이저 질타이트닝을 이용한 시술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영상 참고하여 병원에 방문하셔서 상담하신 후 본인에게 맞는 치료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구간별 내비게이션✔

00:42 : 질성형수술 말고 고주파 질타이트닝 시술의 기본 원리는?

00:54 : 고주파 질타이트닝 비비브 vs 엘리바바

01:42 : 엘리바바 VT 시술이 뭐죠?

02:02 : 엘리바바 VT 시술의 효과는요?

02:15 : VT시술 후 효과는 언제부터 나타나요?

03:00 : VT의 시술 횟수와 시술 간격은요?

 


 

Q. 질성형수술 말고 고주파 질타이트닝 시술의 기본 원리는?

 고주파 질타이트닝 시술에 기본적인 원리는 질의 점막 아래에 있는 세포에 데미지를 주고 그 세포가 재생되는 과정에 혈류가 새로 들어오고 콜라겐 합성이 자극되는 원리예요.

 

Q. 고주파 질타이트닝 비비브 vs 엘리바바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는 질성형수술 말고 레이저 질타이트닝 시술 시 두 가지 종류의 고주파 기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비비브라는 기계 그리고 또 한 가지는 엘리바바라는 기계예요. 비비브는 자체 개발된 팁을 이용하기 때문에 효과가 매우 좋지만 가격이 매우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비비브의 가격 허들이 높다 보니까 대체로 사용할 수 있는 고주파 기계로 엘리바바를 사용합니다. 비비브는 레이저 질타이트닝 질수축 방법으로만 사용을 하는데 엘리바바는 질뿐만 아니라 소음순, 대음순, 등 필요한 부위에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어플리케이터들이 있는 고주파 기계예요.

 

Q. 엘리바바 VT 시술이 뭐죠?

그중에서 오늘은 질성형수술 말고 레이저 질타이트닝을 목적으로 하는 VT라는 시술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이게 바로 VT시술을 할 대 사용되는 어플리케이터입니다. 여기가 고주파가 나오는 부분입니다. 이 고주파가 나오는 부분을 질 점막 전체적으로 문질러주면서 시술을 진행하게 되고 360도 돌아가면서 질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시술을 진행하게 돼요.

 

Q. 엘리바바 VT 시술의 효과는요?

VT에 효과는 고온에 열을 가해주면서 혈액 순환이 좋아지고 혈류가 개선되는 효과가 있어요. 또한 콜라겐 리모델링을 유도하기 때문에 고주파 질타이트닝 질수축 방법이 되는 효과가 함께 있습니다.

 

Q. VT시술 후 효과는 언제부터 나타나요?

VT에 효과는 두 단계로 나누어져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즉각적인 효과예요. 즉각적인 효과는 시술 직후에 바로 느껴질 수 있어요. 우리가 삼겹살을 구울 때 뜨거운 불판 위에 고기를 얹어 놓으면 고기가 바로 쪼그라듭니다. 그거랑 똑같은 원리로 콜라겐이 열에 의해서 즉각적으로 질수축방법의 효과가 나타나게 되어 바로 타이트닝 효과와 요실금 증상이 일부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두 번째로는 한 달 정도 지나면 콜라겐이 리모델링되면서 서서히 차오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차적인 효과는 한 달 정도 되었을 때 환자분들이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수술 직후부터 즉각적으로 콜라겐 리모델링이 되기 시작합니다. 콜라겐 리모델링이 우리가 느낄 정도로 시기가 한 달 정도 되었을 때라고 보시면 돼요.

 

Q. VT의 시술 횟수와 시술 간격은요?

VT 시술은 얼마나 자주 몇 번이나 받아야 하나요? 우리가 콜라겐이 리모델링이 한창 되고 있을 때 다시 한번 시술을 하게 되면 콜라겐 리모델링이 더 극대화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3~4주 간격으로 3번 정도 시술을 해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반복적으로 시술을 받게 되면 새로운 콜라겐 생성률이 높아지고 조직 결성이 많아져 질수축 방법이 조금 더 오래 유지될 수 있어요.

 

풀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_CPazPHdOlU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성성형시술 상담비 0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진심 후기 2000건 이상 후기맛집
헤스티아여성의원 1100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산부인과' 26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전문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과 협력
헤스티아여성의원 여기로 오세요!
헤스티아 레이저 질 타이트닝 홈페이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