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순수술 나이가 어려도 불편하면 누구나, 미성년자 소음순성형 하게 된 이유?!

헤스티아 여성의원♥/소음순수술2023. 12. 7. 17:57

헤스티아 여성의원♥/소음순수술

소음순수술 나이가 어려도 불편하면 누구나, 미성년자 소음순성형 하게 된 이유?!

소음순수술 나이가 어려도 불편하면 누구나, 미성년자 소음순성형 하게 된 이유?!

 

 

소음순수술 나이 불문, 불편한 사람이라면 미성년자여도 가능합니다!

 

소음순수술 나이불문, 미성년자 아동 10대 청소년부터 노년기까지 나이를 불문하고 많이 하는 수술이에요. 다만 소음순수술을 하러 오는 과정에서 많은 고민과 걱정이 많으셨을거라고 짐작합니다. 다른 소음순으로 살아본 적이 없고 자세히 볼 일이 없다보니, 이 정도의 불편함으로 수술을 하는게 맞는건지 헷갈리고 고민되실거에요. 간단하게 말씀을 드려보자면, 소음순수술을 하는 이유에 맞고 틀린건 없다는 것입니다. 내가 불편하다면 하는게 맞습니다!

소음순늘어짐과 소음순비대증으로 더욱 더 불편함이 컸을 어린 친구들에게 공부한다고 오랫동안 앉아있느라 고생이 많았다라는 격려와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저희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는 소음순수술 상담 비용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편한 마음으로 가볍게 상담 받는것도 당연히 가능하니 도움의 손길을 뻗어보는걸 추천드려요!

 

 

✔ 구간별 네비게이션 ✔

 

00:17 외음부가 불편한 원인이 무엇 때문일까?

00:25 소음순비대증, 이런 증상이 있다면 의심해봅니다.

00:57 소음순비대증, 수술이 답인 이유 세가지는?

02:11 소음순수술은 언제 하면 좋을까요?

 


 

Q.  외음부가 불편한 원인이 무엇 때문일까?

 

이모가 오늘은 조금 편하게 우리 친구들이 앉아 있으면서 많이 불편했었을 경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려고 해요. 청소년 시기에 잘 모를 수가 있는데 여성의 외음부에는 소음순이라는 부위가 있고 이 부분이 두꺼워져 있을 때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어요.

 

 

Q. 소음순비대증, 이런 증상이 있다면 의심해봅니다.

 

오래 앉아있을 때 뭔가 가운데서 불편하게 그래서 엉덩이를 한쪽을 기대고 앉는게 더 편하다는 느낌이 들거나 운동을 하거나 체육시간에 활동할 때, 혹은 내가 걷거나 뛸 때 속옷에 뭔가 계속 쓸리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또 꽉 끼는 옷을 입었을 때 딱 맞는 청바지를 입는다든지, 운동을 하기 위해 레깅스를 입었을 때 Y존 부위가 뭔가 꽉 끼는 느낌으로 이 옷이 너무 불편하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이런 경우는 소음순 비대증이라는 질병을 생각해볼 수 있어요. 소음순비대증은 약물치료로 되지는 않기 때문에 무섭지만 수술이란 방법을 좀 생각을 해보긴 해야하는데, 소음순비대증에 수술을 권유하는 이유는 크게 세가지로 볼 수 있어요.

 

 

Q. 소음순비대증, 수술이 답인 이유 세가지는?

 

여성들은 질 쪽으로 혹은 외음부 쪽으로 가렵다든지 따가운 증상들이 좀 생길 수 있는데 첫번째로는 비대증이 있는 경우 그 증사이 더 오래지속되고 심해질 수 있어요. 두번째로는 이미 소음순이 커져있는 경우에는 계속 마찰이 생기면서 소음순 자체가 두꺼워지고 더 늘어날 수도 있어요. 세번째는 지속적으로 착색과 변형이 심해지면서 소음순 외음부의 모양이 안 예뻐질 수가 있어요. 소음순수술을 소음순성형수술이라고 미용 목적으로 한다고 많이 생각하시지만 실제로는 불편해서 하는 경우가 훨씬 많은 편이에요. 그래서 소음순수술을 질병의 치료라고 많이 생각해요. 꼭 미용 성형 수술은 아니기 때문에 내가 불편하다면 '이러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필요한 수술이다.' 라고 생각하고 방문해주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그런데 딱 지금 수능을 보고 난 시기에 소음순수술을 하기에 정말 적절한 시기라고 생각해요. 쌍꺼풀 수술도 수능이 끝난 후에 대학교 가기 직전에 많이 하는것처럼 소음순수술도 마찬가지로요.

 

 

Q. 소음순수술은 언제 하면 좋을까요?

 

우리가 대학교에 가고 혹은 조금 빨리 직장생활을 하게 된다고 하면 친구들도 만나야하고 사회생활도 해아하고, 시간적인 여유가 없기 때문에 비교적 여유가 많은 이 시기에 수술하는게 회복에 도움이 될 수가 있고, 이미 늘어난 소음순은 시간을 거치면서 더 늘어날 수가 있고 더 많이 늘어나서 수술 범위가 커지기 전에 조금이라도 덜 늘어났을 때 수술하는 게 좋고 마지막으로 우리가 한살이라도 어릴 때 회복이 훨씬 더 잘되죠. 소음순 비대증 수술은 정말 어린 10대 초반부터 나이많은 노년기까지 다양한 범위의 여성들이 받는 수술이기 때문에 내가 너무 어린데 이 수술을 꼭 받아야하나? 라고 고민하기보다는 평소에 앉아있는게 불편했다든지, 걸을 때 쓸리는 느낌이 들었다고 하면 꼭 엄마랑 상의해서 같이 병원으로 내원해서 검진을 받아보고 상담을 받아보는게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우리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는 소음순수술에 대한 상담비용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 헤스티아 소음순성형수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 

 

소음순수술, 여성성과 기능성을 높여 재수술 벽을 넘다

소음순수술, 여성성과 기능성을 높여 재수술 벽을 넘다 여성의 생식기 바깥에 위치한 ‘소음순’은 대음순 ...

blog.naver.com

 

 소음순수술가격? 소음순통증? 소음순성형 이 질문 꼭 한다! BEST 4 ★ 

 

소음순수술가격? 소음순통증? 소음순성형 이 질문 꼭 한다! BEST 4

소음순수술가격? 소음순통증? 소음순성형 이 질문 꼭 한다! BEST 4 반갑습니다. 모든 여성분들의 건강과 여성성을 되찾아 드리는 신사역 산부인과 헤스티아 여성의원이에요. 여름이 되면 병원에

wooridongsan.com

 

 

 

풀영상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nzFCfBVUKeU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성성형시술 상담비 0원
헤스티아 여성의원은 강요나 보상에 의한 후기가 아닌 진심을 담은 25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 맛집
헤스티아 여성의원은 25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산부인과' 28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병원입니다.
헤스티아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성도수치료 소개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과 협력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기로 오세요!
헤스티아 소음순수술 전후사진 자필후기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