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순성형 과정 대공개! 소음순수술 시 주의사항은 뭘까?

헤스티아 여성의원♥/소음순수술2024. 1. 30. 17:23

헤스티아 여성의원♥/소음순수술

소음순성형 과정 대공개! 소음순수술 시 주의사항은 뭘까?
소음순성형 과정 대공개! 소음순수술 시 주의사항은 뭘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소음순성형 과정 대공개! 소음순수술 시 주의사항은 뭘까?

 

소음순으로 인한 다양한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희 헤스티아에서는 소음순수술을 단순 미용 수술이라고만 생각하지 않아요. 기능적인 부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병원을 선택할 때 중점적으로 봐야하는 것과 수술을 할 때 주의사항 등 주요 정보를 모두 담아 보았습니다.

 

✔ 구간별 네비게이션 ✔

 

00:05 소음순성형은 어떤 과정으로 진행될까?

01:03 소음순성형 마취와 절개 방법은 어떻게 진행될까?

02:17 병원 선택 시 신중해야하는 이유는 뭘까?

02:48 소음순성형 시 중요한 포인트는?

 


 

Q. 소음순성형은 어떤 과정으로 진행될까?

 

소음순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병원에 내원하셔서 싱담을 진행하게 되는데 상담 시 현재 가지고 있는 불편한 증상이라든지 소음순의 크기, 모양 비대칭 정도를 고려해요. 수술을 결정을 하셨다면 원하는 소음순의 크기, 모양, 형태에 대해서 상담을 하고 음핵, 음핵주름, 대음순 크기, 모양 등 전체적으로 고려해서 디자인을 해야해요. 성형수술을 할 때도 꼼꼼히 디자인을 해야 최대한 맞춰서 수술을 진행하고 만족도가 높아지죠. 소음순 성형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때 필요한게 경험과 노하우 입니다. 앞서 얘기 드린 것처럼 소음순크기, 모양, 색깔 등이 개개인에 따라 다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춰서 디자인하는것이 중요해요. 무조건 작게 만드는것이 아닙니다! 환자에 맞는 맞춤 디자인을 기억하셔야해요.

 

 

Q. 소음순성형 마취와 절개 방법은 어떻게 진행될까?

 

진료를 보셨다면 수술 날짜를 잡고 내원하시거나 당일 수술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소음순수술은 비교적 시간이 적게 걸리고 수면마취와 부분마취 정도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회복도 빠른 편이에요. 수술 전 디자인을 확인하고 마취를 해드립니다. 수술이라 많이 긴장하시기 때문에 수면마취를 먼저 해드리고 국소마취를 하게 되는데 국소마취는 피하조직에 주사액을 넣다 보니까 주사액을 넣으면 조직 자체가 부풀어지거든요 그래서 국소마취 후에 디자인을 하고 수술을 하면 생각한 모양과 다르게 나올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국소마취 전에 디자인을 완벽히 해요. 국소마취까지 완료되었다면 소음순을 절개를 하게 되는데 요즘은 레이저 절개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절개가 되면서 지혈도 같이 됩니다. 출혈도 훨씬 적고 절개면이 깔끔해서 나중에 회복에도 훨씬 도움이 됩니다. 절개한 조직은 다시 붙일 수가 없기 때문에 최대한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주위조직과 밸런스를 맞춰야 하기 때문에 디자인에 따라 절개를 하고 출혈 부위를 지혈해요. 소음순이 통통해서 줄여주고 싶다 이런 경우 피하 조직을 제거해서 두께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 지혈을 하고 봉합을 하게 되는데 이때 노하우, 기술이 중요해요.

 

 

Q. 병원 선택 시 신중해야하는 이유는 뭘까?

 

비유를 하자면 바느질을 예로 들 수 있어요. 사람마다 바느질 솜씨가 다 다르죠. 물론 이걸 연습을 많이 하면 잘할 수도 있지만 숙련되기 까지 경험이 중요하고 병원 선택이 중요해요. 수술 과정자체는 복잡하지 않아요. 하지만 디자인, 절개, 지혈, 봉합 과정에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충분히 상담하시고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된 곳에서 수술하시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Q. 소음순성형 시 중요한 포인트는?

 

소음순성형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소음순 크기를 과하게 줄이면 안된다는것, 한번 절개한 소음순은 다시 붙일 수 없습니다. 그런데 소음순을 너무 과하게 줄이면 질이 노출되서 질이 건조해지거나 오히려 성교통을 유발할 수 있고 질염이 오히려 더 잘 생길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양측 비대칭이나 흉터가 생기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사후 관리도 굉장히 중요해요. 사람의 얼굴이 제각각인 것처럼 소음순도 사람마다 다 달라요. 소음순을 수술 할 때 단순히 크기만 줄이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외음부와의 균형 기능적인 부분 고려하여 이상적인 결과물 도출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숙련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다지인부터 수술, 회복까지 수준 높은 진료를 하는 것이 중요해요. 소음순수술에 대해 궁금증이 풀리셨을까요? 소음순수술은 단순히 미용 수술이 아니라는 것, 기능적인 부분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래요.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소음순성형 사진 비교할 때 꼭 따져보아야 할 내용은 뭔가요? ★

 

 

소음순성형 사진 비교할 때 꼭 따져보아야 할 내용은 뭔가요?

소음순성형 사진 비교할 때 꼭 따져보아야 할 내용은 뭔가요? 여성의 외음부 성형은 내가 원하는 모양대로 ...

blog.naver.com

 

 

풀영상 보러가기 : https://youtu.be/lDj6k4PWUk4

 

 

헤스티아여성의원 2500건이 넘는 후기와 '우리동네 산부인과' 28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병원
분당 헤스티아 여성의원
분당 헤스티아 여성의원 소음순수술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