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순에 정상 비정상이 있을까요? (feat, 여성성기기형)

헤스티아 여성의원♥/소음순수술2024. 4. 16. 18:20

헤스티아 여성의원♥/소음순수술

소음순에 정상 비정상이 있을까요? (feat, 여성성기기형)
소음순에 정상 비정상이 있을까요? (feat, 여성성기기형)
소음순에 정상 비정상이 있을까요? (feat, 여성성기기형)

 

 

소음순에 정상 비정상이 있을까요? (feat, 여성성기기형)

 

사람은 생김새가 모두 다 다르게 생겼죠. 

여성의 소음순또한 다른 건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그걸 정상과 비정상으로 나눌 수 있을까요? ( feat, 여성성기기형)

헤스티아여성의원 추성일 대표원장님께서 속 시원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구간별 내비게이션 ✔

 

00:13 소음순에 정상 비정상이 있을까?

00:48 소음순을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해

01:49 이상적인 소음순이란?

02:41 소음순변형은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04:31 소음순착색 잦은 관계의 관련성은?

05:29 불편한 소음순 이렇게 개선할 수 있어요!

 

 


 

소음순에 정상 비정상이 있을까?소음순에 정상 비정상이 있을까?

 

 

Q. 소음순에 정상 비정상이 있을까?

 

 

안녕하십니까. 헤스티아여성의원 대표원장 추성일이에요. 오늘은 정상소음순 그리고 비정상 소음순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말씀드릴 것은 바로 정상소음순이라는 개념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눈 모양, 코 모양 그리고 입 모양 등 얼굴에서 정상이란 개념은 사실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생김새가 다 다르게 생겼죠. 그중에서 과연 정상이라는 건 어떤 기준을 잡을 수 있을까요. 그러면 어떤 기준에 맞춰서 우리가 소음순을 디자인하고 어떻게 수술하는지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소음순을 디자인 하는 방법에 대해 Q. 소음순을 디자인 하는 방법에 대해
소음순을 디자인 하는 방법에 대해
Q. 소음순을 디자인 하는 방법에 대해 Q. 소음순을 디자인 하는 방법에 대해
소음순을 디자인 하는 방법에 대해

 

 

Q. 소음순을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해

 

 

구조적인 모양에서는 정상의 기준이 없다고 했지만 구조적으로 간지러움증를 계속 만들 수 있는 형태의 소음순이라든지 음핵 겹주름이라든지 그런 것들은 사실 저는 비정상 여성성기기형이라고 표현하기도 해요. 왜냐하면 장기간 만성적으로  가려움증을 유발하고 가려움증 자체는 여성으로부터 태선화를 만드니까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그런 경우는 저는 비정상이라고 말씀드리고 수술을 아주 강하게 권유드리고 있어요. 소음순이 비대하거나 주름이 많고 분비물로 인해서 가려움증이 심하셨던 분들은 수술하고 나시면 아무래도 가려움증이 해소됩니다. 질병이 해결되는 것처럼 치료가 되는 것이죠. 그런데 그게 아닌 단순히 미용 목적으로 수술할 경우에는 정상적인 소음순이다 이렇게 말씀드리진 않아요. 이상적인 모습의 소음순입니다라고 말씀드립니다. 그러면 이상적인 소음순은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적인 소음순이란? 이상적인 소음순이란?
 이상적인 소음순이란?

 

 

Q. 이상적인 소음순이란?

 

여성에게도 남성의 귀두처럼 같은 기관인 음핵이 있죠, 클리토리스라고 말하는 부분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이제 우리가 기본적으로 소음순이 구조적으로 나오게 되어 있어요. 소음순이 이렇게 나오면서 형태를 만들고 있죠, 음핵을 덮고 있는 후두가 있는데 사람에 따라서 이 후드를 덮는 정도가 조금 달라요. 남성은 포경수술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남성의 성기를 덮고 있는 그 표피처럼 여성의 음핵을 덮고 있는 부분도 분명히 차이가 있어요. 그래서 하나도 안 덮고 있어서 음핵 자체가 노출이 되어 있는 분도 있고 음핵덮개 자페가 너무 커서 음핵 자체가 노출되지 않는 구조가 있어요. 일반적으로는 살짝 보이는 형태를 가지고 있죠. 그래서 지금 그려드린 형태가 가장 이상적인 소음순 형태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소음순변형은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소음순변형은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소음순변형은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Q. 소음순변형은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가 이상적인 소음순 모양을 봤다면 여기서 조금씩 소음순 날개가 늘어져서 대음순 부위까지 오는 경우도 있고 소음순의 형태는 아주 다양해요. 이렇게 한쪽만 긴 경우도 있고 위쪽만 이렇게 긴 경우도 있고 반대로 아래쪽만 긴 경우도 있고 다양한 모양이 있어요. 그래서 소음순의 날개가 비대해져 있는 경우 우리가 소음순이 비대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럼 여기서 끝이 아니라 음핵 겹주름 혹은 소음순 겹주름이라고 하는 부분은 이 옆에 음핵을 싸고 있는 후드 옆쪽으로 주름이 있는 경우가 있어요. 주름이 두 겹인 사람도 있고 한 겹인 사람도 있는데 대음순과 옆에 주름이 있으면서 분비물들이 사이에 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분비물에서 냄새도 많이 나고 여기에서 자극이 되어 주변이 가려울 수 있어요, 이런 것들 때문에 수술을 하러 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소음순과 대음순 구분을 못하시는 분들 종종 계십니다, 소음순의 기본적인 구조물 옆으로 있는 볼록한 구조가 대음순이라고 보시면 돼요. 우리가 입술로 치면 입술이 해당하는 부분이 소음순이라고 치면 되고 입술 위에서 인중과 턱 부분까지 다 포함시키면 이 부분을 대음순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소음순이 비대하다는 뜻은 분홍색 입술이 훨씬 큰 거다 그래서 수술로 교정을 한다는 뜻은 적당한 수준으로 만들어주는 것이 소음순수술입니다.

 

소음순착색 잦은 관계의 관련성은?
소음순착색 잦은 관계의 관련성은?

 

 

Q. 소음순착색 잦은 관계의 관련성은?

 

소음순 부분에도 다른 몸의 부분들과 마찬가지로 착색이 일어날 수 있어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긴 합니다. 여기에 주름이 진 부위는 바깥으로 노출돼서 마찰이 많은 부분은 착색도 많이 되고 그리고 주름도 많이 생깁니다. 대음순이 도톰해가지고 소음순 바깥으로 완전히 노출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색깔은 좀 까말 수 있어도 주름 자체는 잘 잡히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마찰이나 쓸림, 나의 살성에 따라서 색깔이 바뀔 수 있어요. 그래서 영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건 물론 남성들의 잘못된 착각 중 하나지만 관계를 많이 하면 할수록 문란한 여성일수록 소음순이 까맣더라 주름이 많다더라 그렇게 생각하는 분들이 있어요. 하지만 그렇지 않고요 관계를 하지 않았던 여성들에게도 색이 까맣고 주름이 많은 경우가 있으니 혹시나 이번 영상을 '내가 주름이 너무 많아서', '내 소음순이 너무 까매서', '내 소음순이 너무 못생겨서' 남자들이 오해하지 않을까 걱정 때문에 이 영상을 보신다면 사고 자체가 남자들이 잘못하고 있는 거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불편한 소음순 이렇게 개선할 수 있어요!
불편한 소음순 이렇게 개선할 수 있어요!
 불편한 소음순 이렇게 개선할 수 있어요!  불편한 소음순 이렇게 개선할 수 있어요!
불편한 소음순 이렇게 개선할 수 있어요!

 

Q. 불편한 소음순 이렇게 개선할 수 있어요!

 

그래서 가능하면 불편하신 것들은 수술로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분명히 있습니다. 순수하게 그런 착각을 하고 있는 남성들을 위해서 수술을 찾으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안 하시면 좋겠고 그 남성분과 헤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개인적으로 합니다. 만약 불편함이 있고 워낙 시대가 바뀌어서 큰 소음순을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보여주는 것이 신경 쓰이고 스스로 부끄럽다면 이런 교정방법도 있다는 것을 참고해 주세요. 내가 소음순이 크다, 아니면 소음순이 까맣다, 내 소음순이 늘어졌다 내 소음순이 이상하다 대음순이 늘어졌다 이런 것들을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회음 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 방문하셔서 같이 상담하시면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 무조건 좋은 결과가 있으니까 병원을 방문해 보시고 상담받아보시면 좋겠어요.

 

 

☎ 02 - 6219 - 0123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 소음순비대증 수술 꼭 해야 할까요? 수술이 필요한 경우 확인하기! ★

 

 

헤스티아 골반저재활 도수치료 소음순수술 후 관리에 딱!
헤스티아 여성성형시술 상담비 0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30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맛집
헤스티아여성의원 여기로 오세요!
헤스티아 소음순수술 전후사진 자필후기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