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수축 질임플란트 제거는 언제? 어떻게?

헤스티아 여성의원♥/여성성형시술2023. 9. 5. 17:51

헤스티아 여성의원♥/여성성형시술

질수축 질임플란트 제거는 언제? 어떻게?

 

 

질수축 질임플란트 제거는 언제? 어떻게?

 

 

한번 삽입하면 삽입된 임플란트의 종류와 관리에 따라

반영구적인 질수축 효과를 얻어볼 수 있는 질임플란트시술.

임플란트 시술을 하시고 나서 통증이 심하다거나 이물감이 심해서 제거를 원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그런 분들은 삽입했던 질 임플란트 절개를 통해서 제거를 해 주어야 합니다.

질임플란트 삽입만큼 중요한 것이 제거예요.

그렇다면 그냥 막 풀리거나 잘라서 제거만 해주면 될까요?

삽입만큼 중요한 제거, 고려하고 있다면 이 영상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구간별 내비게이션✔

 

00:08 : 오늘의 주제는?

00:22 : 질임플란트 제거는요?

00:59 : 질임플란트 제거하기 전 이것은 알아두세요!

01:14 : 질임플란트 제거, 이게 궁금해요!

01:45 : 걱정하지 마세요, 질임플란트 제거

02:05 : 질임플란트 시술 진행과정

02:30 : 질임플란트 제거 후

02:55 : 질임플란트 제거 고민 중이시라고요?

 


 

Q. 오늘의 주제는?

 

질수축 효과 질임플란트 시술을 하시고 나서 통증이 심하거나 이물감이 심해서 제거를 원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그런 분들은 삽입했던 질 임플란트 절개를 통해서 제거를 해주어야 해요.

 

 

 Q. 질임플란트 제거는요?

 

수술을 하고 나면 이렇게 안쪽에 위치합니다. 제자리에 잘 위치하고 있으면 문제가 없는데 통증을 유발하거나 남성분들이 불편하거나 환자 본인이 불편한 경우에는 삽입되어 있는 부분을 칼로 절개한 후에 제거를 합니다. 보시다시피 임플란트들은 구조가 다르게 생겼어요. 병원에 따라서 그다음에 수술하는 수술자에 따라서 다양한 임플란트를 사용하고 있어요. 임플란트의 구조에 따라서 제거가 쉬운 임플란트도 있고 제거가 어려운 임플란트도 있어요. 제거가 쉽다는 말은 자리를 잡기 쉽지 않다는 뜻이고 제거가 어렵다는 말은 자리를 잘 잡는단 말이어서 어떤 임플란트가 좋다/ 어떤 임플란트가 다른 임플란트에 대비해서 우월하다/ 말씀드리긴 힘들지만 어떤 임플란트를 넣었는지에 따라서 제거가 쉬울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Q. 질임플란트 제거하기 전 이것은 알아두세요!

 

질수축 효과 임플란트를 삽입했는데 불편함이 있으신 분들은 제거를 하시기 전에 몇 개를 삽입했는지, 어떤 임플란트를 어디에 삽입했는지를 미리 알고 있으시면 제거를 하시는데 유용합니다. 임플란트 시술을 받으실 때 그 이름을 기록해 놓으시면 그 병원에 안 가시더라도 쉽게 제거하실 수가 있어요.

 

 

 Q. 질임플란트 제거, 이게 궁금해요!

 

시술을 받으신 지 오래되어 몇 개를 넣었는지 혹은 어떤 것을 넣었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병원에 오셔서 내진을 해보고 검진을 해보면 문제없이 다 제거를 할 순 있습니다. 다만 우리가 제거할 때 그 부분이 생착이 많이 되어 있는 경우는 제거하면서 조각으로 파편화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100%다 제거가 안 되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 임플란트는 제거할 때 많은 부분을 제거하기 위해서 최대한 노력을 하지만 일정 부분은 제거가 되지 않는 부분도 있을 수 있다는 것은 염두에 두셔야 해요.

 

 

 Q. 걱정하지 마세요, 질임플란트 제거

 

조그만 부분이 남아 있다 하더라도 그런 성관계 할 때 불편하던 느낌은 거진 다 해결이 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고, 제거하는 시술 자체는 넣는 시술 대비해서는 훨씬 간단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집에서 혼자 고민하시는 것보다 병원에 방문하셔서 제거가 얼마나 걸릴지 오래 걸릴지/ 시술에 대해서 전문의 선생님과 상의를 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임플란트로 인해 불편해서 성관계를 안 하시는 것보다 제거를 하시고 성관계를 다시 하시는 게 훨씬 더 좋을 것 같아요. 임플란트를 삽입 후 제거를 하는 경우에는 그 삽입했던 밴드형태로 흉터가 조금씩 남기 때문에 제거한 후에도 질축소상태가 유지되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제거하는 것에 대해서 막연히 두려워하지 마시고 병원 방문하시면 좋겠어요.

 

 

 Q. 질임플란트 시술 진행과정

 

질수축 효과 임플란트를 제거하는 데는 전신마취정도는 필요가 없어요. 국소마취랑 수면마취 정도만 하면서 제거할 수 있어요. 또 쉽게 제거가 되는 경우에는 외래 시술실에서도 당겼을 때 잘 제구가 되기도 해요. 제거나 마취에 대해서 너무 두려워하실 필요는 없을 거 같습니다.

 

 

 Q. 질임플란트 제거 후

 

임플란트가 질 밖으로 간혹 노출이 돼서 제거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서 항생제를 일정 기간 사용해야 할 수 있어요. 임플란트를 제거하시면 다시 헐거워지거나 늘어질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종종 계신데 그런 경우 임플란트를 넣었다가 제거하면 새살 조직이 났었기 때문에 제거 후에도 안쪽이 좁혀진 채로 유지되어 잇는 경우도 있고 넓어진 게 너무 걱정되시는 분들은 그 절개 부위를 이용하여 질축소성형수술을 다시 하시고 필러, 레이저와 같은 시술을 동시에 시행하실 수 있어요.

 

 

 

 Q. 질임플란트 제거 고민 중이시라고요?

 

질임플란트로 인해서 고생하시면서 이 영상을 찾아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 병원에 방문하시면 더 좋은 결과가 있어요. 병원에 방문하셔서 좋은 치료받으시길 바라요.

 

 

풀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tyuYVMMdiHo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헤스티아 질 임플란트 더 알아보기
헤스티아 질임플란트의 특별함
헤스티아에서 수술 전 후 모두 안심하셔도 되는 이유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헤스티아의 안전시스템
헤스티아 여성의원은 진심을 담은 20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 맛집
헤스티아 여성의원 20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산부인과 26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전문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기로 오세요!
헤스티아 질 임플란트 자필후기 홈페이지
헤스티아 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