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핵수술 클리토리스 노출 수술 성감향상을 위한 방법!

헤스티아 여성의원♥/여성성형시술2023. 10. 5. 17:13

헤스티아 여성의원♥/여성성형시술

음핵수술 클리토리스 노출 수술 성감향상을 위한 방법!

 

음핵수술 클리토리스 노출 수술 성감향상을 위한 방법!

 

 

클리토리스라고 많이 알고 계신 음핵은 남성의 귀두 부위에 해당하는 부위로 관계 시 성감을 크게 느낄 수 있는 부위입니다. 성불감증으로 고민하시거나 음핵이 미용상 보기 좋지 않아 고민인 경우, 음핵수술을 권유해드릴 때가 있어요. 소음순수술을 하실 때 함께 진행하는 케이스도 많아요. 성감향상을 위한 방법인 클리토리스 노출 수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간별 네비게이션✔

 

00:11 음핵이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00:31 음핵수술 추천 케이스

00:47 클리토리스 노출 수술 시간과 회복기간은 얼마나?

01:19 헤스티아 음핵노출술의 특별함은?

 


Q. 음핵이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음핵은 클리토리스라고 더 많이 알고 계시는 신체부위면서 소음순 가장 위쪽의 음핵 덥개 안쪽에 있는 아주 작은 여성의 발기 조직입니다. 남성으로 치면 귀두 부위에 해당하는 부분이며 관계 시 이 부위 주변으로 혈류가 차면서 성감을 느끼게 됩니다.

 

 

Q. 음핵수술 추천 케이스

 

음핵수술같은 경우는 성감이 좀 떨어지는 경우, 성감을 올리고 싶거나 미용적으로 소음순수술을 하면서 음핵 덮개가 너무 내려와 있는 경우에 미용적인 목적으로 진행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Q. 클리토리스 노출 수술 시간과 회복기간은 얼마나?

 

클리토리스 노출 수술만 단독으로 진행하면 수술 시간이 20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음핵수술은 보통 소음순성형수술과 함께 진행하는데 이런 경우는 소음순수술시간이 얼마나 걸리느냐에 따라서 수술 시간이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혹은 두시간까지 길게 걸릴 수도 있습니다. 회복기간 역시 소음순수술과 거의 비슷하게 일주일 정도 지났을 때 표피의 상피세포들이 다 붙게 됩니다. 이후에 2~3주를 걸치면서 완벽하게 회복하게 돼요.

 

 

Q. 헤스티아 음핵노출술의 특별함은?

 

많은 분들이 음핵노출술을 하게 되면 무조건 성감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데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클리토리스 노출 수술 같은 경우는 완전히 음핵을 제대로 노출을 시킨 경우 오히려 속옷에 계속 쓸리면서 일상생활 할 때 불편할 수 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병원에서 음핵 수술을 받으시는 분들은 최대한 보수적으로 저희가 수술을 진행하는데 음핵의 3분의 1 정도만 노출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영상 보러가기 :  https://youtu.be/v0uoM24bfq8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헤스티아여성의원 음핵수술 상담비0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진심을 담은 25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 맛집
헤스티아여성의원 25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산부인과' 27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전문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과 협력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기로 오세요!
헤스티아여성의원 음핵노출술 전후사진 자필후기 더 알아보기
헤스티아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