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음부가려움 원인이 대음순? 대음순수술잘하는곳에서 알려드립니다!

헤스티아 여성의원♥/대음순수술2023. 7. 12. 14:26

헤스티아 여성의원♥/대음순수술

헤스티아여성의원 여성성형시술 상담비0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여름이벤트 제미가있다!헤스티아여성의원 여름이벤트 제미가있다!
외음부가려움 원인이 대음순? 대음순수술잘하는곳에서 알려드립니다!

 

외음부가려움 원인이 대음순? 대음순수술잘하는곳에서 알려드립니다!

 

대음순은 여성의 회음부의 지방으로 이루어진 통통한 부위를 말합니다.

대음순 부위가 과도하게 처진 경우에 불편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수술적인 개선 방법으로 대음순수술이 있습니다.

Y존 W자국이나 외음부가려움이 심해 대음순수술잘하는곳을 찾으시는 분들!!

그냥 막 받으면 안 돼요... 이것들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구간별 내비게이션✔

00:14 : 대음순변형 어떤 불편함을 유발하나? (feat. 외음부가려움)

00:48 : 대음순변형 왜 발생하나?

01:24 : 다양한 대음순 개선방안

02:24 : 대음순수술 시 주의사항

02:53 : 대음순수술 후 신경 써야 할 점

03:15 : 대음순이 불편하다면 꼭 보세요!


 

Q. 대음순변형 어떤 불편함을 유발하나? (feat. 외음부가려움)

여성의 회음부의 지방으로 이루어진 통통한 부위를 대음순이라고 해요. 대음순 부위가 과도하게 처진 경우에 불편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주로 불편함을 느끼시는 경우는 레깅스나 청바지 꽉 끼는 옷을 입었을 때 민망한 W모양의 자국이 남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음순 피부가 많이 쳐진 경우에 피부가 서로 달라붙으면서 외음부가려움이 생기거나 습진이 생기는 경우가 있어요. 또한 관계를 할 때 대음순 피부가 달라붙으면서 관계 시에도 통증이 생기거나 불편감이 생길 수 있어요.

 

Q. 대음순변형 왜 발생하나?

이렇게 대음순 처짐이 생기는 이유는 첫 번째로는 나이가 들면서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얼굴 피부도 노화에 따라 피부에 주름이 생기듯이 대음순 부위에도 주름이 생길 수 있어요. 과도하게 체중감량을 했을 경우에 지방이 빠지면서 대음순 주름이 생길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필러나 지방 주입을 과도하게 했을 경우에 무거운 필러와 지방이 들어가면서 중력의 영향에 의해서 서 있을 때 대음순 피부가 처지게 되고 그로 인해서 대음순 주름이 생기거나 대음순 부위가 볼록하게 튀어나올 수 있어요.

 

Q. 다양한 대음순 개선방안

이러한 대음순의 불편감을 개선하기 위해서 시술이나  대음순수술잘하는곳에서 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어요. 첫 번째로 대음순 탄력 시술이 있습니다. 고주파 등의 기구를 이용해서 콜라겐을 자극하여 재생을 도와주는 방법이에요.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반복적인 시술이 필요하고 변화가 생기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어요. 또한 비용 대비 효과가 떨어진다는 느낌이 들기도 해요.

두 번째로는 대음순수술이 있어요. 대음순수술은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생소하게 느끼고 있죠. 대음순의 늘어난 주름을 직접적으로 절개함으로써 대음순 피부를 당겨주는 방법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대음순의 주름을 없애고 늘어진 피부를 개선시킬 수가 있어요. 또한 필러 주입이나 과도한 지방 주입으로 대음순이 늘어진 경우에는 내부의 필러와 지방을 함께 제거를 해줌으로써 과도하게 통통한 대음순의 볼륨을 줄여줄 수 있고 늘어진 피부를 절개하여 당겨줄 수 있어요.

 

Q. 대음순수술 시 주의사항

이렇게 대음순수술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기는 하지만  대음순수술잘하는곳에서 수술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과도하게 대음순을 절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에요. 대음순은 어느 정도의 쿠션 역할을 해주는 부분이기 때문에 과도하게 지방을 제거하는 경우에 쿠션감이 떨어지면서 일상생활이나 관계 시에 불편감이 생길 수 있고 피부를 과도하게 절개한 경우에는 주변의 피부가 땅겨지면서 보기 싫은 흉터가 남게 될 수 있어요.

 

Q. 대음순수술 후 신경 써야 할 점

대음순피부만 절개한 경우는 괜찮지만 내부의 조직이나 필러를 함께 절개한 경우에는 수술 후에 대음순수술 부위가 단단하다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고주파 후 관리를 통해서 시술 부위를 부드럽게 풀어줄 수 있어요. 따라서  대음순수술잘하는곳에서 대음순수술 후에 관리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어요.

 

Q. 대음순이 불편하다면 꼭 보세요!

많은 분들이 빈약한 대음순 개선을 위해서 필러나 지방 주입술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과도한 용량으로 주입이 되면서 오히려 대음순 처짐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십니다. 그런 겨우 대음순이 비대해지거나 처진 주름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혹시라도 고민되는 경우엔 대음순수술잘하는곳 헤스티아 여성의원에 방문하셔서 상담받으시는 것이 도움이 되실 겁니다.

 

풀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MrFNu_ADHyg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헤스티아 대음순수술 이렇게 진행되요!
헤스티아 대음순수술의 특별함
헤스티아에서 수술 전후모두 안심하셔도 되는 이유
모두가 안심할수있는 헤스티아의 안전시스템
헤스티아여성의원 진심을 담은 20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 맛집
헤스티아여성의원 2000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산부인과 26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전문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 협력
헤스티아여성의원 여기로오세요!
헤스티아 대음순수술 전후사진 자필후기
헤스티아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