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음순성형수술 Y존가려움 주목하세요! (feat. 외음부가려움증)

헤스티아 여성의원♥/대음순수술2023. 6. 5. 14:14

헤스티아 여성의원♥/대음순수술

헤스티아여성의원 여성성형시술 상담비 0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여름이벤트헤스티아여성의원 여름이벤트
대음순성형수술 Y존가려움 주목하세요! (feat. 외음부가려움증)

 

대음순성형수술 Y존가려움 주목하세요!  (feat. 외음부가려움증)

 

 

Y존성형수술 대음순성형수술잘하는곳에 대한 모든 것. 이 영상 하나로 끝! (with Y존가려움, 외음부가려움증)

혹시?! 이런 증상들이 있다?

- 딱 달라붙는 옷을 입으면 도끼자국 Y존이 부각된다.

- 꽉 끼는 옷을 입으면 Y존이 답답하거나 통증이 생긴다.

- 자주 씻고 관리를 해도 외음부에 염증이나 질염이 생긴다.

-만성 Y존가려움, 외음부가려움증이 약으로 치료해 주어도 재발한다.

원인은 잘못된 대음순의 구조때문일 수 있어요.

 

문제가 대음순이라면 대음순성형수술잘하는곳에서 대음순성형수술을 통해 확실하게 개선해 볼 수 있어요..

대음순성형수술이란 무엇이죠?

이 영상 하나로 확실하게 알려드릴게요.

 

✔구간별 내비게이션✔

00:18 : 대음순이란 무엇이죠?

00:36 : 대음순성형수술이 필요한 경우 (feat. Y존가려움, 외음부가려움증)

01:15 : 대음순성형수술 후 관리방법은?

02:44 : 대음순성형수술 시 주의사항은?

04:15 : 대음순성형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Q. 대음순이란 무엇이죠?

여성의 회음부를 아래쪽에서 검진한다고 했을 때 소음순이란 부분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질의 입구를 감싸고 있는 작은 날개 같은 주름이 있고 그 겉면으로 통통한 지방조직으로 된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이 바로 대음순입니다.

 

Q. 대음순성형수술이 필요한 경우 (feat. Y존가려움, 외음부가려움증)

대음순을 수술하게 되는 경우는 크게 3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대음순이 너무 과도하게 통통해서 옷을 입었을 때 옷태가 나지 않거나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이 생길 때예요. 두 번째, 나이가 들거나 혹은 나이가 들지 않았는데도 갑작스럽게 살이 빠지면서 대음순에 있는 지방이 사라지고 대음순의 주름이 과도하게 생기면서 대음순이 쳐지는 경우예요. 세 번째, Y존가려움, 외음부가려움증이에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Y존가려움, 외음부가려움증으로 고통을 받고 있고 이런 Y존가려움, 외음부가려움증이 태선화를 유발하면서 태선화를 치료하기 위한 방법으로도 대음순성형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어요.

 

Q. 대음순성형수술 후 관리방법은?

대음순성형수술을 한 후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술 후 관리입니다. 수술 후 관리 중에 첫번째 단계는 바로 봉합사의 제거예요. 대부분 우리가 피부 쪽을 봉합할 때 녹지 않는 실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렇게 예쁘게 절개부위를 봉합을 하고 나서 열흘 정도가 지난 다음에 봉합사를 제거를 합니다. 대음순 부위는 소음순과 달리 피부가 조금 더 두껍고 단단하기 때문에 조금 일찍 봉합사를 제거하게 되면 상처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한 열흘 정도 지났을 때 봉합을 제거합니다. 두 번째는 대음순성형수술을 진행한 이후에 대음순 부위가 단단하다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특히 지방제거를 같이 하고 난 다음에 그런 느낌이 더 심할 수 있어요. 단단해진 부분을 부드럽게 풀어주기 위해서 사후 관리가 아주 중요해요. 대음순성형수술잘하는곳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는 고주파 기계를 통해 사후관리를 함께 진행합니다. 고주파 관리를 4~6회 정도 받고 나면 대음순 부분이 부드럽게 풀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세 번째로 중요한 거는 흉터관리입니다. 대음순의 흉터가 대음순과 소음순 고랑 안쪽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크게 티가 나지는 않지만 피부가 땅겨지면서 때로는 예쁘지 않게 흉터자국이 남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이런 경우 너무 늦지 않는 시기에 상처 관리 주사를 놔드려요. 그 주사를 몇 번 반복해서 맞으면 흉터가 조금 더 예쁘게 아물 수 있어요.

 

Q. 대음순성형수술 시 주의사항은?

대음순성형수술을 할 때 주의할 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우선은 대음순성형수술을 하면서 욕심이 과해 대음순을 과하게 절제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대음순이 아예 없어지는 경우가 있고 또 하나는 대음순이 당겨지면서 안쪽에 있는 질입구가 벌어지게 되고 벌어진 후 질 쪽이 계속 노출되면서 건조함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과도한 대음순 절제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두 번째로는 절개선의 위치예요. 절개선의 위치가 흉이 보이지 않기 위해서는 소음순과 대음순 고랑 사이에 잘 들어가야 하는데 혹시라도 조금 더 정면 쪽으로 해서 절개가 들어가게 된다면 수술 후에도 흉터가 예쁘지 않게 남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절개선이 소음순과 대음순 고랑 안에 들어가도록 수술을 진행해야 해요. 마지막으로 통통한 대음순 때문에 지방을 절개하는 경우 지방을 과도하게 절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해요. 원래 대음순은 약간의 쿠션역할을 하기 때문에 과도하게 지방을 제거하면 쿠션 역할을 하는 대음순이 사라지면서 앉아있거나 성관계를 할 때 불편감을 야기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주의사항을 잘 알고 있는 대음순성형수술 경험이 많은 대음순성형수술잘하는곳 병원에서 수술을 받으시는 게 아주 중요합니다.

 

Q. 대음순성형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직까지는 많은 병원에서 대음순성형수술을 진행하고 있지 않아요.그렇기 때문에 대음순성형수술이 많이 알려져 있지 않죠. 하지만 대음순성형수술을 많이 하는 대음순성형수술잘하는곳 병원도 분명히 있어요. 대음순성형수술이 보기에는 쉬워 보이긴 하지만 실제로는 여러 가지 고민해야 할 사항들도 있고 수술 후 관리도 충분히 잘해 드려야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대음순성형수술을 고려하신다면 반드시 경험이 많고 전문적인 대음순성형수술잘하는곳 병원을 선택해서 상담을 받고 수술을 받으실 것을 권장드려요.

 

풀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wyvxAFthQaI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헤스티아여성의원 진심을 담은 20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 맛집
헤스티아여성의원 11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산부인과 26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전문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 협력
헤스티아여성의원 여기로오세요
헤스티아여성의원 대음순수술 전후사진 자필후기 홈페이지
헤스티아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