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존부각 원인 대음순늘어짐 주름, 개선을 위한 3가지 성형방법은?

헤스티아 여성의원♥/대음순수술2023. 11. 16. 18:21

헤스티아 여성의원♥/대음순수술

y존부각 원인 대음순늘어짐 주름, 개선을 위한 3가지 성형방법은?

y존부각 원인 대음순늘어짐 주름, 개선을 위한 3가지 성형방법은?

 

 

 

y존부각 대음순 늘어짐, 보기 싫은 주름.. 개선을 위한 성형 방법!

 

노화와 함께 다양한 이유들로 여성의 외음부인 대음순도 늘어지고 주름이 생겨 y존부각이 되곤 합니다. 이러한 대음순늘어짐, 대음순주름에 대한 y존부각 콤플렉스로 병원에 방문하시곤 하십니다. 대음순수술, 필러, 시술 등은 소음순수술에 비해 많이 생소하시진 않으신가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점을 감안하여 오늘의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혼자 고민만 하지 마시고 영상 시청 후 함께 상담 진행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 구간별 내비게이션 ✔

 

00:05 대음순수술 왜 받을까요?

00:56 대음순 성형 방법 첫번째, 수술

01:26 대음순 성형 방법 두번째, 필러

01:51 대음순 성형 방법 세번째, 콜라겐 주입

02:40 대음순 성형 후 부작용?

 


Q. 대음순수술 왜 받을까요?

병원에 대음순 관련하여 저희 헤스티아 여성의원에 상담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특히 대음순은 소음순과 달리 성형을 하는 병원이 많지 않아서 저희 헤스티아 여성의원에 더 많이 방문해 주시는 거 같아요. 단순하게 대음순이 늘어나서 수술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어렸을 때 자전거를 타다가 다쳤다든지 자전거를 많이 탔다든지 어릴 때 어딘가에 박아서 멍이 크게 들었다가 빠진 경우에는 병적으로 주름살이 많이 생기거나 한쪽만 더 많이 늘어져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요즘과 같이 필라테스나 요가같이 타이트한 복장을 입게 되면 상대적으로 많이 돌출되어 있는 대음순과 y존부각 때문에 많이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병원에 방문하십니다. 

이런 경우에 우리가 주름을 제거하거나 대음순늘어짐을 치료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는데 그중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세 가지입니다. 예전에 저희가 다른 영상을 통해서 고주파시술, 그리고 더마샤인과 같은 그런 히알루론산을 주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 구조적으로 많이 늘어져 있는 대음순은 수술로써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Q. 대음순 성형 방법 첫번째, 수술

수술로써 제거를 하게 되면 늘어져 있는 살을 제거하고 남는 부분의 대음순을 제거하면서 대음순주름을 펴주는데요. 그 방법이 사실은 주름을 제거하는 데는 가장 좋은 방법이고, 좌우 대칭을 맞춰주는 방법으로서는 가장 용이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Q. 대음순 성형 방법 두번째, 필러

늘어나 있지 않고 주름만 많은 분들에게는 필러를 권유드리기도 합니다. 그 필러를 주입하게 되면 주름에 대해서는 해결이 될 수 있지만 늘어나 있는 살에 대해서 우리가 필러라는 것을 넣게 되면 중력의 영향에 의해 더 처질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아래쪽으로 처지는 증상은 더 심해질 수 있어요,.

 

 

Q. 대음순 성형 방법 세번째, 콜라겐 주입

필러가 적합한지, 수술이 적합한지는 검진 후에 저희가 상담을 드리면서 말씀을 드리게 됩니다. 이 주름 같은 경우 우리가 이마의 주름 같은 경우 눈가주름이나 이런 주름들은 보톡스를 이용해서 주름을 만들어지는 것을 막고 더 심해지지 않도록 유지도 해주면서 있는 것도 더 이상 진하게 생기지 않게 할 수 있어요. 우리가 보톡스를 사용하는 것은 이마나 이쪽 눈 주변에 근육들이 있기 때문에 보톡스를 이용해서 근육이 수축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인데, 아쉽게도 대음순이나 외음부에 보톡스를 주입할 수 있는 근육이 없기 때문에 주름살들을 보톡스와 같은 그런 단순 주사로는 해결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어요.

 

보톡스로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주름 사이 사이에 콜라겐을 채우는 방법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콜라겐을 채우는 방법에는 고주파 니들도 있을 수 있고, 히알루론산 같은 피부의 스킨 부스터 같은 것들을 사용하면서 외음부의 주름을 관리할 수 도 있어요, 이 주름이 너무 많이 심하고 늘어진 게 많이 심한 분들은 대음순을 절제하고, 나머지 부분은 그런 고주파 시술이나 이런 히알루론산 스킨 부스터 엑소 정 같은 것들을 사용하면서 주름과 탄력을 관리할 수 있어요.

 

Q. 대음순 성형 후 부작용?

 

방금 말씀드렸던 대음순 절제 수술 혹은 필러, 그리고 고주파 시술 모든 시술들은 사실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요. 특히 수술 같은 경우 우리가 살 부위를 절제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수술에서 일어날수 있는 출혈, 감염, 통증 그리고 흉터 문제는 있을 수밖에 없어요. 다만 출혈, 감염, 통증은 우리가 예방적으로 쓰는 약들을 통해서 충분히 조적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흉터에 관해서는 흉터가 생기지 않도록 여러 가지 방법들을 사용하면서 관리하고 있을뿐더러 대음순주름이라는 것들이 우리가 원래도 자연적으로 있는 주름이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그 부분은 사실 흉터가 잘 가려지는 편이에요.

 

그래서 흉터에 대해서 많이 걱정이 되시더라도 병원에 오셔서 실제 흉터가 이렇게 생긴다는 전후 사진을 살펴보시면 그것에 대해서 내가 괜찮다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그래서 막연히 혼자 부작용이 클거다, 부작용이 심하다 이렇게 걱정하시는 것보다는 병원에 방문하셔서 같이 수술 전후 사진을 비교하면서 이 정도의 흉터가 생기는구나. 흉터가 이런 곳에 생기는구나, 이런 것들을 문의해 보고 이런 것들에 대해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시술 같은 경우는 전체적으로 우리가 고주파랑 에너지들이 들어가기 때문에 한 며칠에서 길면 일주일까지 피부가 따갑고 불편할 수 있어요. 피부가 따갑고 불편한 것들은 아이스 찜질을 하시고 진통제를 복용하시면 대부분은 조절되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하실 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시술 혹은 수술, 필러 같은 것들은 사람마다 어떤 것을 적용해야 될지 다를 수 있어요. 어떤 방법이 나의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는지 병원에 방문하셔서 수술과 시술 전후사진들을 보시면서 가장 적절한 시술 방법 및 치료 방법을 전문의와 상담해 보시면 좋겠어요.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헤스티아 대음순성형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 보러 가기 ★

 

 

대음순성형수술, Y존 원치않는자국 만성가려움증 개선하려면

대음순성형수술, Y존 원치않는자국 만성가려움증 개선하려면 여성의 생식기 바깥에 위치한 '대음순&#...

blog.naver.com

 

★외음부가려움 원인이 대음순? 대음순수술잘하는곳에서 알려드립니다!★

 

외음부가려움 원인이 대음순? 대음순수술잘하는곳에서 알려드립니다!

외음부가려움 원인이 대음순? 대음순수술잘하는곳에서 알려드립니다! 대음순은 여성의 회음부의 지방으로 이루어진 통통한 부위를 말합니다. 대음순 부위가 과도하게 처진 경우에 불편감이 생

wooridongsan.com

헤스티아 여성성형시술 상담비0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진심을 담은 2500건 이상의 후기들로 검증된 후기 맛집
헤스티아 여성의원 25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산부인과 28만 구독자가 인증한 여성전문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성 도수치료 소개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 협력
헤스티아 여성의원 여기로 오세요!
헤스티아여성의원 대음순수술 전후사진 자필후기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