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구지방흡입 찐후기 인증! 볼록한 Y존이 고민이라면?

헤스티아 여성의원♥/치구지방흡입2024. 2. 8. 17:20

헤스티아 여성의원♥/치구지방흡입

치구지방흡입
Y존
치구지방흡입 찐후기 인증! 볼록한 Y존이 고민이라면?

 

 

치구지방흡입 찐후기 인증! 볼록한 Y존이 고민이라면?

 

생소하실 수 있는 단어 '치구'는 와이존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이부분이 유독 튀어나와 콤플렉스로 느끼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시는데요.

치구지방흡입을 하는 곳이 많지 않고, 미흡한 복부 지방흡입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 헤스티아 여성의원은 숙련된 의료진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후관리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상담비도 무료로 후기가 보장하는 신사역 산부인과 헤스티아 여성의원으로 편하게 내원해주세요!

 

 

✔ 구간별 네비게이션 ✔

 

00:31 치구지방흡입 수술을 하면 불편함이 정말 개선되나요?

01:20 치구는 정확히 어디?

02:00 치구지방흡입과 같이 하는 수술도 있나요?

02:33 치구지방흡입 만족도의 포인트는 뭘까?

03:43 헤스티아의 차별점은 뭘까?

04:40 수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으로는...

05:41 수많은 환자가  찐인증한 헤스티아!

 


 

Q. 치구지방흡입 수술을 하면 불편함이 정말 개선되나요?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운동을 진짜 많이 하시죠. 골프도 많이 치고 레깅스 입고 필라테스를 한다든지 아니면 PT를 받는다든지 하는데 딱 달라붙는 레깅스 같은 걸 입었을 대 특히 좀 민망할 수 있죠. 또 골프 피는 분들이 '골프 바지를 입을 수 없다' 라고도 많이 말씀하십니다. 항상 치마만 입어야 한다구요. 그래서 그런것 때문에 고민을 하시다가 수술 받고 나면 옷태가 달라지는거에 대한 만족도가 엄청 있는 편이에요. 결국 옷태 그리고 내가 생활할 때 불편한 점, 스트레스와 콤플렉스 이런 것들에 대한 개선이 많이 됩니다. 그런데 이 복부 지방흡입은 되게 많이 하는데 치구지흡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어서 많이들 헤매시다가 우연히 알고 찾아오시고 이렇게 만족하는 경우가 있는것 같아요.

 

 

Q. 치구는 정확히 어디?

 

치구 부위를 설명을 드리면 우리 몸을 옆에서 봤을 때 윗배가 있고 배꼽 아래쪽으로 아랫배가 있고, 그 아랫배보다 더 아래쪽으로 골반 사이 아래쪽인 부분이 있습니다. Y존이라고도 표현하는데 그 부위를 치구라고 얘기합니다. 대부분은 치구 부위가 그냥 아랫배보다 좀 더 안에 들어가 있는데, 일부 사람들에 있어서 치구 부위에 다른데 다 말랐는데 치구만 유독 볼록 튀어나온 경우도 있어요. 이런 경우에 옷 입는데 굉장히 불편하고 쪼그려 앉을 때 양쪽 사타구니 쪽으로 살이 닿으면서 불편하다고 표현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Q. 치구지방흡입과 같이 하는 수술도 있나요?

 

대개는 치구가 조금 볼록 튀어나온 사람들이 대음순에 지방도 좀 많은 경우가 있어서 치구를 하면서 대음순 절제술까지 세트로 같이 하는 분들도 꽤 많은 편입니다. 근데 완전히 말랐고 대음순도 말랐는데 치구만 볼록 튀어나온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치구지방흡입만 위주로 진행을 해요. 실제로 아래쪽이 너무 통통하니까 진짜 이걸 보면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기도 합니다. 왜 유난히 난 치구만 이렇게 나왔을까? 라고 생각을 하시기도 합니다.

 

 

Q. 치구지방흡입 만족도의 포인트는 뭘까?

 

결국 만족도는 거기에서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내가 정말 오롯이 지방만 많이 튀어나와 있는지 아니면 약간 뼈가 돌출되어 있고 위에 지방이 또 튀어나와 있느냐에 따라서 만족도가 차이가 있을 것 같은데, 뼈가 조금이라도 돌출이 되어 있으면 지방을 아무리 우리가 많이 뺀다하더라도 돌출된 뼈 때문에 여전히 조금 나와 있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뼈 자체가 아예 들어가 있는 분들은 지방만 빼주면 라인이 정말 정리가 잘 됩니다. 그래서 그건 저희가  상담하고 이럴 때 뼈가 어느정도 나와있긴 하다, 그래서 어느 정도까지 얼마나 빠질지 이런 거에 대한 좀 상담도 시술 전에 미리 충분히 드리는게 중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대개는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오셔서 '아,내가 이제 치구는 완전히 날씬해지고 말라질거야' 라고 생각을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내가 생각한 그 이상향과는 좀 다를 수도 있기는 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전후사진을 계속 비교해 드립니다. 그래도 이 정도는 줄었다. 그리고 실제로 옷을 입으면서 본인들이 만족도 하긴 합니다. 근데 너무 큰 기대를 하고 오시면 생각보다는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다 그런점도 기억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Q. 헤스티아의 차별점은 뭘까?

 

저희가 치구지방흡입 수술을 한 다음에도 신경 쓰는 부분 중 하나가 후 관리에요. 다른 수술도 마찬가지로 수술만 한다고 끝이 아니라 반드시 관리를 잘해주긴 해야됩니다. 특히 지방흡입을 하고 나면 지방이 빠진 부위에 장액종이 찬다든지, 조직이 단단하게 뭉치는 경우 (바이오본드)가 대부분은 생긴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 부분을 풀어주는게 아주 중요한 후 관리가 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고주파 기계로 풀어 드리기도 합니다. 결국은 우리가 지방을 뺏지만, 그쪽에 있는 근막이라든지 그 다음에 뼈의 각도 이런 것까지 완전히 교정을 해주어야지 더 라인이 이쁘게 나올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가능하면 수술 전에 미리 근막을 좀 풀어주는 도수치료를 한다든지 혹은 수술 끝난 다음에 도수치료로 손으로써 또 근막을 잘 정리를 해주고, 골반의 각도가 틀어지신 분들은 각도에 대한 교정도 말씀드리고 습관 교정을 할 수 있도록 같이 교육하는 그런 후관리를 진행하고 있어요.

 

 

Q. 수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으로는...

 

사실은 치구지방흡입에 대한 이해가 좀 있어야 하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기도 합니다. 상담할 때 이분은 정말 돌출됐는데 지방이 진짜 없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에게 진짜 받을 필요가 없다, 안타깝지만 이건 지방이 아니기 때문에 교정해 줄 수가 없다. 물론 그냥 하려면 할 순 있지만 솔직하게 좀 말씀드리고 수술 전에 산부인과 의사들은 무기가 초음파에요. 초음파로 지방이랑 뼈 이런 상태도 한번 체크를 하고 수술하고 나서도 오실 때마다 당연히 수술하고 불편한 점이 있는데 그런 것들에 대해서 좀 계속 말씀도 들어드리고 공감해 드리면서 힘든 부분에 대해서는 어떻게 해드리겠다고 말씀을 드리는게 환자분들한테 마음이 좀 가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내원해서 검진받고 정말 지방 문제인가? 아니면 돌출된 뼈가 문제인지 편안하게 상담을 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Q. 수많은 환자가  찐인증한 헤스티아!

 

저희 병원에 큰 자랑거리가 너무 감사하게도 직원들에 대한 칭찬도 진짜 많아요. 최대한 좀 민망할 수 있는 부분들 편안하게 많이 긴장됐을 때 좀 풀어주는 직원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병원에 오실 때 너무 걱정하지 않고 방문하시면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꼭 수술을 안받고 상담만 받는다 하더라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병원 전체적인 분위기를 그렇게 만들어 가고 있어요. 

 

치구지방흡입 수술을 하는 병원이 많지 않고 일부 병원에서 시도하고 있는데 저희 헤스티아 여성의원에서는 치구지방흡입 수술을 이전부터 해오다 보니까 그에대한 노하우 그리고 체계적인 후 관리 프로그램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요. 오늘도 저희 영상 끝까지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다음번에 더 좋은 콘텐츠로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음부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으로 안되나요?★

 

음부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으로 안되나요?

음부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으로 안되나요? 음부 지방흡입은 복부지방흡입으로는 해결을 하기 힘든 부위입니다. 튀어나온 음부 Y존의 문제는 생소한 부위인 치구에 지방이 쌓이면서 발생할 수

blog.hestia-womenclinic.co.kr

 

 

풀영상 보러가기 : https://youtu.be/aFMNpcze964

 

 

 

헤스티아여성의원 여성도수치료 소개
헤스티아여성의원 여성성형시술 상담비0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여기로오세요!
헤스티아여성의원 치구지방흡입 전후사진 자필후기
헤스티아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