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소음순] 미성년자소음순수술 가능한가요? 내 아이를 걱정하는 부모님을 위한 영상 ep2

헤스티아 여성의원♥/소음순수술2023. 6. 19. 14:27

헤스티아 여성의원♥/소음순수술

헤스티아여성의원 여성성형시술 상담비 0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여름이벤트 제미가있다!헤스티아여성의원 여름이벤트 제미가있다!
[청소년소음순] 미성년자소음순수술 가능한가요? 내 아이를 걱정하는 부모님을 위한 영상 ep2

 

[청소년소음순] 미성년자소음순수술 가능한가요? 내 아이를 걱정하는 부모님을 위한 영상 ep2

 

1편 수술정보에 이은 2편 청소년소음순 미성년자소음순수술 상담 시 매번 나오는 단골 질문!

1편에서 청소년소음순 미성년자소음손수술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다면

2편에선 흉터나, 아이가 성장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통증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청소년소음순 미성년자소음순수술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1편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편 보러 가기 : https://youtu.be/C2NsTc69220

 

✔구간별 내비게이션✔

00:22 : 소음순수술하면 커서 티가 나나요?

00:51: 성인이 되고 임신, 출산에 문제가 될까요?

01:02 : 어릴 때 수술 하면 나중에 다시 늘어나나요?

01:33 : 불편하지 않지만 크기만 큰 경우 수술이 꼭 필요할까요?

02:03 : 수술을 권하는 경우는요?

02:21 : 부모님이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할 부분은요?

02:55 : 청소년소음순 미성년자소음순수술, 보험적용은요?

 


 

Q. 소음순수술하면 커서 티가 나나요?

어머님들이 걱정하시는 거는 청소년소음순 미성년자소음순수술했을 때 나중에 커서 티가 많이 나는 지에 대해 걱정하실 거 같습니다. 실제로 수술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티가 많이 나는 경우도 있고 티가 좀 덜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대한 수술 흉터가 눈에 띄지 않게 하기 위해서 저희 병원 같은 경우는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부분으로 절개를 넣습니다. 실밥을 제거했을 때도 흉이 지지 않도록 실을 안쪽으로 넣어서 바깥쪽의 피부에 흉이 남지 않도록 그렇게 진행을 하고 있어요.

 

Q. 성인이 되고 임신, 출산에 문제가 될까요?

어린아이 들이다 보니까 '나중에 임신 출산에 문제가 되는 게 아닌가'라고 걱정하기도 하는데 아주 바깥쪽에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임신, 출산에도 크게 영향을 주는 부분은 아니에요.

 

Q. 어릴 때 수술 하면 나중에 다시 늘어나나요?

또 하나 걱정하시는 것은 '어렸을 때 수술을 했는데 이게 또 나중에 똑같아져서 다시 한번 수술을 받아야 되는 거 아니냐'라고 걱정하시기도 합니다. 수술하고 나면 예전에는 수술 전 2cm였던 게 수술 후에 0.5cm~1cm로 맞췄다고 했을 때, '그게 다시 2cm까지 늘어나냐 3~4cm 더 늘어나냐'라고 하시면 '그건 아닙니다'라고 말씀드려야 되겠지만, 이게 결국엔 바깥쪽에 있는 부분이다 보니까 늘어나긴 늘어날 수 있어요. 하지만 수술 전과 대비하면 훨씬 더 작은 상태로 유지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Q. 불편하지 않지만 크기만 큰 경우 수술이 꼭 필요할까요?

우연히 발견된 소음이 너무 크다고 생각되는데 아이한테 수술을 권한다는 게 사실 쉽지만은 않은 일이죠. 특히나 아이가 불편하다고 하면 당연히 불편하면 해결해줘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불편하지 않고 크기만 큰 경우는 특별히 아이가 불편감이 없다고 하면 수술을 나중으로 미룰 수도 있죠. 왜냐면 아직 어리기 때문에 수술이라는 거 자체가 좀 부담이 될 수가 있고 오히려 공포심을 좀 갖게 될 수 도 있어서예요.

 

Q. 수술을 권하는 경우는요?

불편감이 없으면 나중에 좀 커서 본인이 느꼈을 때 수술을 하는 방향으로 갈 수 있겠지만, 실제로 내가 일상생활에서 너무 불편하고 앉아 있는 것이나 아니면 운동하는 것도 힘들고, 혹은 소음순이 너무 비대해서 가려움증이 아주 심하거나 질염이 계속 재발하는 경우는 치료 목적을 위해서 수술을 하는 것을 권해드려요.

 

Q. 부모님이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할 부분은요?

아이들이 이 소음순 때문에 불편하다는 걸 모를 수 있어요. 그래서 어머님께서 조금 신경 써서 외음부가 너무 가렵지 않은지, 손이 계속 가는 건 아닌지, 앉을 때 약간 비스듬하게 앉은 건 아닌지, 소음순에 붙어있다가 질분비물이 갑자기 너무 왈칵 나와서 옷이 젖은 적이 있는지, 그런 것들을 좀 어머님들이 세부적으로 물어보셔야 합니다. 아이들은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수도 있긴 하기 때문에 그런 증상이 없다면 조금 있다가 수술을 하셔 돼 되고, 그런 증상이 있다면 그 자녀분과 충분한 대화를 한 후에 수술도 고려해 볼 수 있어요.

 

Q. 청소년소음순 미성년자소음순수술, 보험적용은요?

'청소년소음순 미성년자소음순수술 보험 적용 되나요?'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데 아쉽게도 미용성형으로 분류가 되어 있어서 보험 적용이 되지는 않아요. 건강보험으로는 적용이 되지 않고 소음순의 비대라는 진단명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실비보험사에 따라서 적용이 되시는 분들도 있을 순 있어요. 하지만 이때까지 써 드렸던 분들 중에서 실제 받으신 분은 없는 거 같아서 보험료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은 안 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풀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MysqN2XuaoY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헤스티아소음순수술 이렇게 진행되요
헤스티아소음순수술의특별함
헤스티아에서 수술전후모두 안심하셔도 되는 이유
헤스티아안전시스템
헤스티아여성의원 진심을 담은 2000건 이상의 후기맛집
헤스티아여성의원 1100건이 넘는 후기와 유튜브 우리동네산부인과 26만구독자가 인증한 여성전문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
헤스티아여성의원 대형종합전문병원 협력
헤스티아여성의원 여기로 오세요!
헤스티아여성의원 소음순수술 전후사진 자필후기
헤스티아여성의원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Copyright 2019. 우리동네 산부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