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필러 질타이트닝 권하지 않는 경우는?
헤스티아 여성의원♥/여성성형시술ㆍ2023. 6. 28. 15:30
헤스티아 여성의원♥/여성성형시술
질필러 질타이트닝 권하지 않는 경우는?
질필러 질타이트닝 권하지 않는 경우는?
얼굴에 넣는 필러와 마찬가지로 질필러는 질 내부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일명 질타이트닝 시술 중 하나예요.
저희 병원에서는 질타이트닝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십니다.
각 케이스에 따라서 질필러가 효과적인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어요.
이번 영상에선 이런 케바케 상황들과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간별 내비게이션✔
00:27 : 질필러란 어떤 시술이죠?
00:45 : 질필러 종류와 유지기간
01:45 : 질필러 시술 시간과 마취 방법
02:16 : 질필러 추천/비추천 경우
02:31 : 질필러 권하지 않는 경우 3가지
03:29 : 질필러 권하는 경우 3가지
03:57 : 질필러 시술 이렇습니다
04:15 : 질필러 시술 후 주의할 것
04:52 : 성관계 시 파트너가 알까?
Q. 질필러란 어떤 시술이죠?
저희 병원의 질 타이트닝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십니다. 질타이트닝을 위해선 크게 3가지 방법을 권해드릴 수 있어요. 첫 번째는 수술이고, 두 번째는 고주파랑 레이저, 세 번째는 질필러예요. 질필러라는 단어가 생소할 수 있는데 얼굴에 넣는 필러는 들어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빈 공간 자체를 채운다는 뜻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얼굴과 마찬가지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물질로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 질필러로써 많이 쓰는 물질은 콜라겐 필러/ 덱스트란 필러 / HA 필러라고 말하는 히알루론산 필러가 있어요. 이런 필러 물질들을 이용해서 늘어난 공간들의 안쪽부터 채워 넣게 됩니다. 헐겁다고 느껴질 때 안쪽을 채우면 공간이 타이트하다고 느껴집니다.
Q. 질필러 종류와 유지기간
병원 별로 추천하는 필러, 상황에 맞는 필러가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히알루론산 필러는 다른 필러에 대비해서 조금 몰캉몰캉한 편이고요. 넣었을 때 몰캉몰캉하다 보니까 감은 좋다고 말씀을 하시는데, 그 형태를 유지하기 힘들고 히알루론산이란 물질 자체가 몸 안에 원래부터 있는 물질이어어서 흡수가 쉽게 돼요. 제조사에 따라서 1년 이상 유지가 된다고 하지만 흡수가 되는 속도가 빨라서 그 효과가 빨리 떨어진다고 말씀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콜라겐 필러도 역시 많이 놓고 있어요. 콜라겐 필러는 제조사에 따라서 다를 수 있지만 3년 정도 그 효과가 유지된다고 말씀드리고 있어요. 제가 진료실에서 봤을 때는 1~2년 정도 효과가 가는 거 같고 그 캡슐이 형성이 되면 흡수가 되지 않으면서 조금 더 오래가는 거 같아요. 콜라겐 필러는 콜라겐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몸 안에 주입이 되면 조직화를 통해서 새로운 콜라겐 형성에 도움이 되면서 질타이트닝을 유도해요.
Q. 질필러 시술 시간과 마취 방법
질타이트닝을 위한 수술 흔히 말하는 이쁜이수술보다는 질필러 시술은 훨씬 더 빨리 끝납니다. 10분 정도면 끝납니다. 질필러 시술을 할 때 통증이 발생할 수 있어서 저희 병원에서는 수면 마취를 통해서 하고 있는데 수면마취를 통해서 하는 것이 원하는 위치에 잘 생착시킬 수 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질필러를 할 때 수면마취를 하고 나서는 5~10분 정도면 시술이 완전히 끝납니다. 수면 마취에서 깨어나시면 특별한 문제없이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고 병원에 다시 오지 않아도 회복하는데 큰 문제는 없어요.
Q. 질필러 추천/비추천 경우
질타이트닝의 여러 가지 방법들 중에서 '질필러가 무조건적으로 가장 좋다' 이렇게 말씀드리기는 어렵고 질타이트닝을 하려는 목적 질타이트닝이 필요한 나의 상태에 따라서 필러가 적합할 수도 있고, 필러를 하지 않고 다른 방법을 하는 게 중요할 수 도 있어요.
Q. 질필러 권하지 않는 경우 3가지
첫 번째, 필러를 권하지 않는 경우는 몸 안에 들어오는 이물질에 대해서 거부감이 큰 경우는 하시면 안 좋습니다. 몸을 이루고 있는 히알루론산이나 콜라겐 성분이라 하더라도 역시 이물질이기 때문에 그런 것에 대한 거부감이 큰 분들은 필러를 하시면 안 돼요. 두 번째 출산 이후에 질이 너무 많이 늘어지신 분들 그리고 확실한 결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필러 자체로는 효과가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세 번째, 질이 늘어난 것뿐만 아니라 방광탈출이나 직장탈출로 인해서 골반장기 혹은 골반의 구조가 많이 약해져서 탈출증이 있는 경우에는 필러를 넣으면 오히려 더 처지고 밖으로 빠져나오기 쉽게 됩니다. 그래서 탈출증이 있는 분들에게는 필러를 권하지 않아요. 그런 분들은 오히려 그 약해진 구조를 강하게 만들어줘야 하기 때문에 수술을 적극적으로 권해드립니다. 그런 분들은 고주파나 레이저 같은 시술로는 전혀 되지 않고 필러로는 더 악화가 될 수 있으니 수술적인 방법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Q. 질필러 권하는 경우 3가지
필러가 적절한 경우는 어떤 경우냐면, 첫 번째, 질타이트닝 효과는 필요한데 수술이 두려우신 분들, 두 번째, 예전에 이쁜이 수술을 받았는데 조금 늘어져서 부족한 느낌이 들 때 추가적으로 필러 시술을 하시면 도움이 되겠죠. 세 번째 고주파시술이나 레이저 같은 시술을 했는데 그것만으로는 부족해서 조금 더 채우고 싶으신 분들은 필러를 추천해 드려요.
Q. 질필러 시술 이렇습니다
'필러 하나만으로 뭔가를 다 해결하겠다' 이런 생각보다는 '부족한 부분을 조금 채워 넣는다' 마치 얼굴도 성형을 할 때 '부족한 부분을 채워 넣는다'는 개념으로 접근하듯이 질타이트닝을 할 때, 이런 '필러가 그런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다'라는 개념으로 접근하시면 좋겠어요.
Q. 질필러 시술 후 주의할 것
필러 시술 후에 주의사항으로는 성관계를 바로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어떤 필러를 넣었던지 간에 자리에서 생착을 하기 위해서는 적정 시간이 필요합니다. 보통 일주일 정도의 시간을 설명드립니다. 일주일 동안은 성관계를 하지 않으시고 탕목욕을 하지 않으시면서 감염이나 효과가 떨어질 수 있는 일들을 삼가시는 게 중요해요. 시술 후에는 출혈이나 통증이 있을 수 있어요. 바늘로 찔러서 필러를 넣기 때문에 출혈이 당연히 있을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출혈은 멎게 됩니다. 하지만 출혈이 계속되는 경우에는 병원에 오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조금씩 멎어 가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입됐던 필러 자체가 옮겨 진다거나 다른 쪽으로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성관계를 일주일 정도는 삼가하는게 중요해요. 그렇지 않으면 필러가 원하는 위치로 자리가 옮겨진다든지 한 곳으로 뭉쳐지게 돼서 불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질필러 시술 같은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주사 맞는 바늘보다는 조금 더 굵은 바늘을 사용하기 때문에 역시 감염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탕 목욕을 삼가하시는게 중요해요.
Q. 성관계 시 파트너가 알까?
많은 분들이 부끄러워하면서 물어보시는 질문입니다. '본인의 파트너, 남편 혹은 남자친구가 필러를 넣었는지 혹시 알 수 있나요? 이렇게 많이 물어보십니다. 그런데 이 필러라는 게 삽입이 되면 조금 도톰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알기도 어려울뿐더러 남성의 성기 자체가 손가락 끝처럼 민감함 부분이 아니라 남자가 성기를 삽입했을 때 그것을 느낀다는 것은 사실 쉽지 않아요. 성기를 삽입했을 때 그 부분을 민감하게 확인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죠. 손가락을 넣었을 대 그 부분을 손으로 만지면 느낄 수는 있지만 실제 산부인과 전문의가 아닌 이상 손가락을 넣어서 필러가 있네라고 인식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생각해요.
풀영상 보러 가기: https://youtu.be/4kKy6uOkQsk
★ 수술 상담 및 예약 바로가기 ★
'헤스티아 여성의원♥ > 여성성형시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음순주름탄력 문제로 고민이라면 더마샤인? 엘리바바? 시술 총집합! (0) | 2023.07.14 |
---|---|
질건조증 치료 질크림으로 개선 가능! 이렇게 하면 효과 100% (feat.유센스) (0) | 2023.07.10 |
산부인과의사가 비비브 시술에 대한 내돈내산 한줄평은? 비비브 질타이트닝 시술 리얼 100% (0) | 2023.06.23 |
비비브 질타이트닝 여성병원 의사가 직접 받아봤다! 비비브 시술 리얼 100% (0) | 2023.06.21 |
제모레이저 - 흰털제모 가능? 헤스티아에선 가능합니다! (feat. 비키니제모) (0) | 2023.06.02 |